print

조아제약, 13가지 성분 함유 어린이 영양음료 '잘크톤 에스' 출시

배우 박하선 전속모델 발탁,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진행


2006년 출시 이후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은 '잘크톤'이 새롭게 태어났다.

조아제약은 하루 1앰플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어린이 영양음료 '잘크톤 에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잘크톤 에스는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연과 튼튼한 뼈 성장을 위한 칼슘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13가지 영양 성분을 함유했다. 신경과 근육 발달을 위한 마그네슘을 추가하고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B6 함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적용하여 휴대와 섭취가 쉽고 딸기맛으로 맛과 향에 민감한 아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조아 세피지 앰플은 미국 약전(USP)에서 인증한 플라스틱 소재 안전성 최고 등급 VI(USP Plastic Class VI)를 받았다. 독창적 디자인과 그립감까지 고려한 인체 공학적 설계로 국내 특허를 취득했으며 해외 34개국에 특허 출원을 마쳤다.

조아제약은 잘크톤 에스 전속모델로 배우 박하선을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전개한다.

박하선은 출연작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신뢰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것은 물론 예능과 라디오까지 섭렵하며 사랑받고 있다.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새로고침' MC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한결같은 미모를 유지하면서 엄마로서 아이의 건강까지 챙기는 모습이 잘크톤 에스의 철학에 부합하여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조아제약 측 설명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잘크톤 에스가 특허받은 용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적용한 만큼 프리미엄 키즈 건강식품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전속모델 박하선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전개하여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아제약은 29일과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고, 잘크톤 에스 30앰플 구매 고객에게 15일분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십원빵’은 안 되고…토뱅 ‘나만의 지폐’는 되는 이유

2‘폭염·폭우’ 글로벌 기후변화에 ‘지수형 보험’ 주목

3‘사건·사고’에 대세 된 가상자산 보험, 국내는 언제쯤

4대한출판문화협회 “전자책 유출 시 징벌적 보상제도 도입해야”

5서울의대 교수 65% “의료진 소진 심각…진료일정 조정해야”

6시프트업, 코스피 상장 공모 절차 돌입…예상 시총 3조 안팎

7‘계속되는 서민 고통’…카드론 잔액 40조원 육박

8대통령실, 해외직구 대책 혼선 사과

9네이버 기술로 바꾼 ‘국립병원 시스템’…무엇이 좋아지나

실시간 뉴스

1‘십원빵’은 안 되고…토뱅 ‘나만의 지폐’는 되는 이유

2‘폭염·폭우’ 글로벌 기후변화에 ‘지수형 보험’ 주목

3‘사건·사고’에 대세 된 가상자산 보험, 국내는 언제쯤

4대한출판문화협회 “전자책 유출 시 징벌적 보상제도 도입해야”

5서울의대 교수 65% “의료진 소진 심각…진료일정 조정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