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멕시카나, 메뉴별 영양 성분 정보 제공을 통한 소비자 건강 증진 기여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는 고객의 건강 증진과 알권리 보장을 위하여 멕시카나치킨에서 판매 중인 모든 메뉴에 대한 9대 영양 성분(열량,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정보를 홈페이지와 자사앱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중 영양성분에 대한 정보 제공은 선택에 따른 자율 사항이기는 하나, 멕시카나는 이에 대한 정보를 지속 최신화하여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구매 시 개인의 건강 상태나 식습관, 영양의 균형 등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맞는 제품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순기능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소비자의 건강 증진과 알권리 보장을 중요 과제로 여기며, 고객 분들께 반드시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여 멕시카나치킨이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언제나 어디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을 전개해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치킨의 메뉴별 영양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멕시카나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美, 대중 관세 50%대 인하 검토…펜타닐 문제도 진전"(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단독] '허준·이산' 정명환 별세…향년 65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마카오 보내준다고?”…'경품성지' 입소문에 핫해진 코엑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주기적 감사인 지정이 되레 투자자 혼란 가중…“명확한 지침 필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반기 기네스는 따놓은 당상” 이수앱지스, 이라크 공급 개시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