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놓치면 후회하는 세계의 콘서트

놓치면 후회하는 세계의 콘서트

브루노 마스부터 더 위켄드,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올해 꼭 봐야 할 대중음악 공연 9지난해 대중음악계에선 대규모 순회공연이 많았다. 비욘세의 ‘Formation Tour’와 리한나의 ‘Anti World Tour’, 드레이크의 ‘Summer Sixteen Tour’와 카니예 웨스트의 ‘Saint Pablo Tour’ 등이 대표적이다. 올해에도 브루노 마스, 더 위켄드, 아리아나 그란데 등이 대규모 순회공연을 열 계획이다. IB타임스가 올해 놓치기 아까운 대규모 콘서트 9가지를 소개한다.
 아리아나 그란데 ‘Dangerous Woman Tour’
아리아나 그란데 ‘Dangerous Woman Tour’.
히트곡 ‘Side to Side’로 유명한 그란데는 오는 2월 2일 순회공연을 시작해 세계 곳곳에서 50여 회의 콘서트를 연다. 북미 지역에서 37회, 유럽에서 21회의 공연이 계획돼 있다.
 숀 멘데스 ‘Illuminate World Tour’
숀 멘데스 ‘Illuminate World Tour’.
‘Treat You Better’라는 히트곡으로 잘 알려진 멘데스는 지난해에도 순회공연을 했지만 올해엔 대형 경기장 공연으로만 이뤄진 첫 번째 투어를 한다. 4월 27일 스코틀랜드를 시작으로 유럽에서 21회 공연한 후 미국으로 돌아가 7월 6일부터 25회 더 공연한다.
 건스 앤 로지스 ‘Not In This Lifetime… Tour’
건스 앤 로지스 ‘Not In This Lifetime… Tour’.
지난해 4월부터 순회공연을 시작한 이 전설적인 록 밴드는 12월 한 달 동안 휴식을 취한 뒤 새해를 맞아 다시 투어에 나선다. 아시아와 유럽에서 몇 차례 콘서트를 연 뒤 북미로 돌아가 7월 27일부터 9월 8일까지 공연한다.
 브루노 마스 ‘24K Magic World Tour’
브루노 마스 ‘24K Magic World Tour’.
초대형 공연으로 유명한 브루노 마스는 3월 28일 벨기에를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105회의 콘서트를 연다. 북미 지역 공연은 7월 15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시작한다.
 더 위켄드 ‘Starboy: Legend Of The Fall Tour’
더 위켄드 ‘Starboy: Legend Of The Fall Tour’.
더 위켄드는 올해 4개 대륙에 걸쳐 순회공연을 한다. 2월 17일 스웨덴에서 시작해 8월 4일 호주에서 끝난다. 북미 지역에서는 4월 25일부터 6월 9일까지 공연한다. 현재 티켓 예매가 진행 중이지만 이번 투어에 어떤 뮤지션이 함께할 지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저스틴 비버 ‘Purpose World Tour’
저 스 틴 비 버 ‘P u rp o s e W orld Tour’.
지난해 ‘Purpose World Tour’를 놓친 팬들을 위해 저스틴 비버는 올해도 이 투어를 이어간다. 이번엔 북미 공연을 더 늘렸다. 7월 29일부터 9월 6일까지 8회의 공연이 계획돼 있다.
 그린데이 ‘Revolution Radio Tour’
그린데이 ‘Revolution Radio Tour’.
펑크의 전설로 불리는 그린데이는 지난해 북미 투어를 했지만 소극장에서만 공연했다. 오는 3월 1일부터 최신 앨범 ‘Revolution Radio’ 홍보차 대형 경기장 공연을 시작한다.
 라이오넬 리치와 머라이어 캐리 ‘All The Hits Tour’
라이오넬 리치와 머라이어 캐리 ‘All The Hits Tour’.
제목이 시사하듯이 이 투어는 히트곡들로 가득하다. 라이오넬 리치와 머라이어 캐리는 3월 15일 미국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에서 투어를 시작해 5월 27일 플로리다 주 선라이즈에서 막을 내린다.
 레드 핫 칠리 페퍼스 ‘The Getaway World Tour’
레드 핫 칠리 페퍼스 ‘The Getaway World Tour’.
지난 한 해를 거의 다 순회공연으로 보낸 레드 핫 칠리 페퍼스가 올해도 투어에 나선다. 1월 5일 미국 샌안토니오에서 시작한 북미 공연이 7월 1일 막을 내린다.

- 니컬러스 모지카 아이비타임즈 기자



[위의 모든 공연은 ticketmaster.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日기시다 "북일 간 성과를 내는 관계 실현은 쌍방 이익에 합치"

2삼성 반도체 매출 세계 1→3위로 추락…인텔·엔비디아 선두로

3“먹는거 아닙니다, 귀에 양보하세요”…품절대란 ‘초코송이’ 이어폰 뭐길래

4마침내 ‘8만전자’ 회복…코스피, 2800선 돌파 기대감 ‘솔솔’

5최태원 SK 회장 둘째딸 최민정, 美서 헬스케어 스타트업 차렸다

6 이재명 인천 유세현장서 흉기 2개 품고 있던 20대 검거

7영천 최무선과학관, 새단장하고 오는 30일부터 운영 재개

8조각 투자 플랫폼 피스, ‘소비자 추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50′ 선정

9어서와 울진의 봄! "산과 바다 온천을 한번에 즐긴다"

실시간 뉴스

1 日기시다 "북일 간 성과를 내는 관계 실현은 쌍방 이익에 합치"

2삼성 반도체 매출 세계 1→3위로 추락…인텔·엔비디아 선두로

3“먹는거 아닙니다, 귀에 양보하세요”…품절대란 ‘초코송이’ 이어폰 뭐길래

4마침내 ‘8만전자’ 회복…코스피, 2800선 돌파 기대감 ‘솔솔’

5최태원 SK 회장 둘째딸 최민정, 美서 헬스케어 스타트업 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