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인도 영화는 내 첫사랑”

“인도 영화는 내 첫사랑”

TV 드라마 ‘콴티코’와 영화 ‘베이워치’로 할리우드에 안착한 볼리우드 출신 배우 프리양카 초프라 인터뷰
사진:BRITT SPENCER
볼리우드(인도 영화계) 출신 여배우 프리양카 초프라(37)에게 지난 몇 년은 큰 변화의 시기였다. 2016년 마지막으로 인도 영화에 출연한 뒤 무대를 할리우드로 옮겨 ABC 드라마 ‘콴티코’(2015~2018)와 영화 ‘베이워치: SOS 해상구조대’(2017)에서 중요한 배역을 맡아 성공적으로 자리 잡았다. 그녀는 또 지난해 12월 그룹 조나스 브라더스의 닉 조나스와 결혼해 세계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히는 유명인사 커플이 됐다.

초프라는 최근 볼리우드의 뿌리로 돌아가 힌디어 영화 ‘나의 하늘은 핑크빛’에 출연했다. 지난 10월 11일 인도에서 개봉한 이 영화는 10대 소녀 동기부여 강사 아이샤 차우다리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자전적인 작품이다. 폐섬유증을 앓는 아이샤는 자신의 투병 생활에 관한 강의로 명성을 얻었다. 이 영화에서 아이샤의 어머니 아디티 역할을 맡은 초프라는 “평범한 가족이 예기치 못한 고난에 부닥쳐 그 상황을 함께 헤쳐나가는 이야기”라고 말했다. 초프라는 지난해 12월 조나스와의 결혼식을 앞두고 이 영화를 촬영했다. 그녀가 결혼식 며칠 전까지 촬영장을 떠날 수 없어 예식의 마지막 준비는 조나스가 도맡았다. 현재 초프라는 자신의 결혼식에서 영감을 얻은 로맨틱 코미디를 준비 중이다.



‘나의 하늘은 핑크빛’으로 3년 만에 볼리우드 영화에 다시 출연했는데 컴백이라고 볼 수 있나?


‘콴티코’ 세 시즌을 찍는 데 1년 중 11개월이 걸렸기 때문에 장편영화를 할 시간이 없었다. 힌디어 영화에 다시 출연하게 돼 정말 기쁘다. 인도 영화는 내 첫사랑이다.



‘나의 하늘은 핑크빛’을 결혼식 직전에 찍었는데 영화 촬영과 예식 준비를 어떻게 병행했나?


결혼식 4일 전까지 촬영했다. 그래서 결혼식을 앞두고 마지막 준비를 남편이 도맡았다. 그는 결혼식이 열리는 [인도] 요드푸르에 일찌감치 도착해 우리 어머니와 함께 모든 준비를 했다. 그런 파트너가 있다는 건 정말 멋진 일이다.



민디 케일링과 함께 결혼식을 주제로 한 로맨틱 코미디를 만든다고 들었는데 그 작품에 대해 말해줄 수 있나?


내 결혼식에서 영감을 얻은 버디 코미디(2명의 친구가 중심이 돼 이끌어가는 코미디)다. 케일링이 각본을 쓰고 둘이 함께 제작한다. 출연진은 모두 남아시아 배우다. 제작자로서 남아시아의 재능 있는 배우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



할리우드에서 볼리우드와 남아시아 배우를 대표하는 게 당신의 의무라고 생각하나?


인도 영화계는 세계 최대 규모다. 인도에서는 매년 수천 편의 영화가 제작된다. 난 인도 영화가 세계 주류로 올라설 수 있도록 매개체 역할을 하고 싶다. 넷플릭스 영화 ‘이즌 잇 로맨틱’을 찍을 때 볼리우드식으로 흥겨운 춤곡으로 끝맺은 게 참 좋았다.

- 투파옐 아메드 뉴스위크 기자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1분기 암호화폐 원화 거래, 달러 제치고 1위 차지

2중동 이슈에 출러이는 亞증시…달러·유가만 '고공행진'

3'2000명 증원' 물러선 정부 "내년 의대 신입생 자율모집 허용"

4중동서 전쟁 확산 우려에 국내 건설사들…이스라엘·이란서 직원 철수

5크로커다일 캐리어, 국내 최다 4종 캐리어 구성상품 런칭

6이스라엘-이란 전쟁 공포 확산에 환율 출렁…1380원대 마감

7노용갑 전 한미약품 사장, 한미사이언스 부회장으로

8KB금융,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지원…“장애인 인식 개선”

9SK하이닉스, 파운드리 세계 1위 ‘TSMC’와 협력…차세대 HBM 개발

실시간 뉴스

11분기 암호화폐 원화 거래, 달러 제치고 1위 차지

2중동 이슈에 출러이는 亞증시…달러·유가만 '고공행진'

3'2000명 증원' 물러선 정부 "내년 의대 신입생 자율모집 허용"

4중동서 전쟁 확산 우려에 국내 건설사들…이스라엘·이란서 직원 철수

5크로커다일 캐리어, 국내 최다 4종 캐리어 구성상품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