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동원F&B

[HOT & NEW ITEM] 동원F&B

펭수 등장 동원참치 CF 유튜브 조회수 1위 등극
동원F&B가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CF ‘캔을 따’ 편이 유튜브 조회 수 2060만회를 돌파하며 올해 공개한 국내 CF 중 유튜브 조회 수 1위를 차지했다. 이번 CF는 공개 2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0만회를 돌파했으며, 공개 45일째인 4월 29일에는 2060만회를 넘어섰다. 1월 초에 공개된 누적 조회 수 2위의 국내 CF와 조회 수 상승 속도를 비교하면 2.7배 빠른 속도다. 또한 이 광고는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日기시다 "북일 간 성과를 내는 관계 실현은 쌍방 이익에 합치"

2삼성 반도체 매출 세계 1→3위로 추락…인텔·엔비디아 선두로

3“먹는거 아닙니다, 귀에 양보하세요”…품절대란 ‘초코송이’ 이어폰 뭐길래

4마침내 ‘8만전자’ 회복…코스피, 2800선 돌파 기대감 ‘솔솔’

5최태원 SK 회장 둘째딸 최민정, 美서 헬스케어 스타트업 차렸다

6 이재명 인천 유세현장서 흉기 2개 품고 있던 20대 검거

7영천 최무선과학관, 새단장하고 오는 30일부터 운영 재개

8조각 투자 플랫폼 피스, ‘소비자 추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50′ 선정

9어서와 울진의 봄! "산과 바다 온천을 한번에 즐긴다"

실시간 뉴스

1 日기시다 "북일 간 성과를 내는 관계 실현은 쌍방 이익에 합치"

2삼성 반도체 매출 세계 1→3위로 추락…인텔·엔비디아 선두로

3“먹는거 아닙니다, 귀에 양보하세요”…품절대란 ‘초코송이’ 이어폰 뭐길래

4마침내 ‘8만전자’ 회복…코스피, 2800선 돌파 기대감 ‘솔솔’

5최태원 SK 회장 둘째딸 최민정, 美서 헬스케어 스타트업 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