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신세계인터내셔날

[HOT & NEW ITEM] 신세계인터내셔날

산타 마리아 노벨라 향수 50㎖ 국내 단독 출시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이달 한국 고객을 위해 수백 년간 고수해오던 향수 용기 사이즈와 디자인을 변경하고 이를 국내 시장에 독점 출시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브랜드의 모든 향수를 100㎖의 단일 사이즈와 단일 용기로만 출시해왔는데, 대용량보다는 휴대가 편한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이 쇄도하자 처음으로 50㎖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아쿠아 디콜로니아프리지아’를 50㎖ 사이즈로 개발하고 단독 판매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무궁화호, 서울역서 궤도 이탈...KTX와 접촉사고

2이코노미스트 ‘금융성장포럼’ 개최…‘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 방안 찾는다

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앤티앤스 프레즐’과 컬래버레이션

4아이즈엔터, 디어유와 AI 전략적 사업 협력 체결

5한화투자증권, 서류·방문 없이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출시

6LG유플러스 'U+tv', 파라마운트사 최신 시리즈 독점 제공

7“서학개미 구독 필수”…메리츠증권, 찾아가는 절세상담 ‘TAX365’ 전편 공개

8윤 대통령, 日 기시다와 통화…“한일·한미일 긴밀 협력”

9日 도요타, ‘5세대 프리우스’ 21만대 리콜

실시간 뉴스

1무궁화호, 서울역서 궤도 이탈...KTX와 접촉사고

2이코노미스트 ‘금융성장포럼’ 개최…‘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 방안 찾는다

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앤티앤스 프레즐’과 컬래버레이션

4아이즈엔터, 디어유와 AI 전략적 사업 협력 체결

5한화투자증권, 서류·방문 없이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