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BMW그룹코리아

[HOT & NEW ITEM] BMW그룹코리아

누적판매 50만대 돌파 기념 프로모션
BMW그룹코리아가 누적판매 50만대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1995년 한국 최초의 수입차 법인으로 설립된 BMW그룹코리아는 25년간 BMW와 MINI·BMW모토라드 브랜드로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며 국내 운전자들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12월까지 BMW 뉴 1시리즈와 뉴 2시리즈 그란쿠페, X1, X2 신차 구매 시 기본 제공되는 BMW 밴티지 웰컴코인이 기존의 2배인 60만 코인으로 적립된다. 적립된 코인은 BMW밴티지 앱 내의 모든 유료 서비스는 물론 정비서비스와 대한항공 등과 같은 제휴사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3조 vs 1.5조’…쿠팡·알리 ‘쩐의 전쟁’ 승자는

2 日기시다 "북일 간 성과를 내는 관계 실현은 쌍방 이익에 합치"

3삼성 반도체 매출 세계 1→3위로 추락…인텔·엔비디아 선두로

4“먹는거 아닙니다, 귀에 양보하세요”…품절대란 ‘초코송이’ 이어폰 뭐길래

5마침내 ‘8만전자’ 회복…코스피, 2800선 돌파 기대감 ‘솔솔’

6최태원 SK 회장 둘째딸 최민정, 美서 헬스케어 스타트업 차렸다

7 이재명 인천 유세현장서 흉기 2개 품고 있던 20대 검거

8영천 최무선과학관, 새단장하고 오는 30일부터 운영 재개

9조각 투자 플랫폼 피스, ‘소비자 추천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50′ 선정

실시간 뉴스

1‘3조 vs 1.5조’…쿠팡·알리 ‘쩐의 전쟁’ 승자는

2 日기시다 "북일 간 성과를 내는 관계 실현은 쌍방 이익에 합치"

3삼성 반도체 매출 세계 1→3위로 추락…인텔·엔비디아 선두로

4“먹는거 아닙니다, 귀에 양보하세요”…품절대란 ‘초코송이’ 이어폰 뭐길래

5마침내 ‘8만전자’ 회복…코스피, 2800선 돌파 기대감 ‘솔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