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HOT & NEW ITEM]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HOT & NEW ITEM]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1시간 동안 불 끄는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
국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8곳이 어스아워(Earth Hour)에 참여했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 주최로, 2007년부터 시작된 세계적인 행사로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 한 시간 동안 소등함해 에너지 절약 및 기후 변화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행사다. JW메리어트서울, 대구 메리어트 호텔, 코트야드 서울남대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수원, 페어필드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코트야드 서울 판교, 코트야드서울타임스퀘어 등이 잠시 소등하며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크로커다일 캐리어, 국내 최다 4종 캐리어 구성상품 런칭

2이스라엘-이란 전쟁 공포 확산에 환율 출렁…1380원대 마감

3노용갑 전 한미약품 사장, 한미사이언스 부회장으로

4KB금융,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지원…“장애인 인식 개선”

5SK하이닉스, 파운드리 세계 1위 ‘TSMC’와 협력…차세대 HBM 개발

6LG전자, 에어컨에 AI 탑재하니 판매량 30% ‘쑥’

7하나은행, 1분기 DC 퇴직연금 운용 수익률 15.8%…“시중은행 1위”

8코인원, ‘3억 원의 주인공은 누구?’ 거래 이벤트…11만 위믹스 지급

9삼성화재, 유뷰트 채널 활용해 고객 소통 강화 나선다

실시간 뉴스

1크로커다일 캐리어, 국내 최다 4종 캐리어 구성상품 런칭

2이스라엘-이란 전쟁 공포 확산에 환율 출렁…1380원대 마감

3노용갑 전 한미약품 사장, 한미사이언스 부회장으로

4KB금융,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 지원…“장애인 인식 개선”

5SK하이닉스, 파운드리 세계 1위 ‘TSMC’와 협력…차세대 HBM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