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CJ제일제당과 '맞춤 헬스케어' 제공 - 이코노미스트

Home > 금융 > 보험

print

신한라이프, CJ제일제당과 '맞춤 헬스케어' 제공

건강 측정 후 분석 및 상담, 맞춤 영양제 추천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최대 66% 할인가에 구입 가능

[사진 신한라이프]

[사진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오는 19일부터 CJ제일제당과 손잡고 고객대상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단순 고객의 건강관련 데이터 측정에 그치지 않고 이에 기반한 건강관리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건강측정 키오스크로 신장, 체성분, 혈압, 스트레스 등의 건강상태를 점검받고, 이를 바탕으로 전문 간호사로부터 필요 영양소에 대한 분석과 상담을 통해 맞춤 영양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영양제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휴대전화로 제품 QR코드만 인식하면 신한카드 온라인 쇼핑몰 ’올댓쇼핑’을 통해 CJ제일제당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시중가격보다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신한라이프 최승환 디지털혁신그룹장은 “고객이 보험사로부터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질병 재해의 사후 보장에서 고객의 생활 전반에서 요구되는 건강증진서비스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서비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 방역지침 준수와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을 통해 1:1 상담 방식으로 진행되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신한L강남타워에서 받을 수 있다.
 
 

김정훈 기자 kim.junghoon2@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