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새로운 눈을 뜨다' 신규 광고 캠페인

배우 조우진과 2차 광고 캠페인…'미국 시장 전망과 달러 자산 투자법' 웹 세미나 진행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캠페인
 
 
SC제일은행이 '자산관리, 새로운 눈을 뜨다'라는 주제로 전속 모델인 배우 조우진씨가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달부터 진행되는 새 캠페인에서는 국내외를 넘나드는 역동적 화면 변화와 함께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59개국 약 8만9000명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여준다.  
 
이어 조우진씨가 '자산관리의 핵심은 폭을 넓히는 것이며, 글로벌 자산관리는 글로벌 은행인 SC제일은행에서 새롭게 시작해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 광고는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앞서 SC제일은행은 지난 1월부터 배우 조우진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글로벌 자산관리 명가'를 주제로 자산관리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올 상반기에는 1차 광고 캠페인 '소문을 믿지 마세요'를 통해 무분별한 소문에 휩쓸리지 말고 SC제일은행의 자산관리 전문가를 믿으라는 메시지를 내보냈다.
 
2차 광고 캠페인 진행과 함께 SC제일은행은 USD(미 달러)를 활용하는 자산관리의 중요성과 투자 방법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웰쓰케어 웹 세미나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오는 9일에는 유명 금융 유튜버이자 28년차 이코노미스트인 홍춘욱 박사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달러와 함께 내 자산 기초체력 기르기'를 주제로 미국 시장의 전망과 달러 투자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한다.
 
또 23일에는 박순현 SC제일은행 투자전략상품부 부장이 '변동성을 기회로 바꾸는 달러 투자 비법'을 주제로 구체적인 달러 투자의 방법에 대해 다룬다. 세미나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앱의 '웰쓰케어 라운지'에서 무료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그룹장(부행장)은 "불확실한 시장 상황에서 자산을 건실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도, 원화뿐 아니라 외화로도 자산을 폭 넓게 분산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국내 시중 은행 가운데 고객들이 신뢰할 만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역량을 보유한 SC제일은행에서 자산관리의 폭과 깊이를 넓혀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오는 10월 말까지 USD 자산관리 상품(펀드, 특정금전신탁계약, 보험, 입출금예금)에 가입하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행운의 황금 2달러 지폐도 증정하는 '행운의 황금 달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인호 기자 kong.inho@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CJ올리브네트웍스, hy 논산 신공장에 스마트팩토리 구축

2롯데칠성음료, 투명 맥주 패키지로 국무총리상 수상

3미국 1020세대, 오리온 ‘꼬북칩’에 푹 빠진 이유

4‘美 상장 임박’ 네이버웹툰, 해외 생태계 안착…‘국경 넘은 작품’ 60% 증가

5‘웰다잉 시대’ 상조업 두드리는 생보사…하지만 2년째 답보, 왜?

610만전자·20만닉스 간다더니 ‘뚝’…“반도체 비중 줄여야할까?”

7女 평균수명 ‘90세’ 넘었다…보험사들 새 먹거리는 ‘요양사업’

8LGD가 해냈다…‘주사율·해상도 조절’ 세계 첫 OLED 패널 양산

9‘전기차 올림픽’에 LG가 왜 출전?…“영향력 상당하네”

실시간 뉴스

1CJ올리브네트웍스, hy 논산 신공장에 스마트팩토리 구축

2롯데칠성음료, 투명 맥주 패키지로 국무총리상 수상

3미국 1020세대, 오리온 ‘꼬북칩’에 푹 빠진 이유

4‘美 상장 임박’ 네이버웹툰, 해외 생태계 안착…‘국경 넘은 작품’ 60% 증가

5‘웰다잉 시대’ 상조업 두드리는 생보사…하지만 2년째 답보,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