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수익형과 차익형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지식산업센터 투자의 정석’ - 이코노미스트

Home > 칼럼 > 북 리뷰

print

[신간] 수익형과 차익형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지식산업센터 투자의 정석’

 
우리나라 국민의 약 50% 정도는 무주택자다. 이들 중 일부는 주택 구매 여력이 없어서가 아닌 집을 사면 큰일 난다고 생각하거나, 대출금 부담, 집값이 하락 우려 등으로 집을 구매하기 꺼린다. 물론 ‘사기 싫은 것이 아니라 사고 싶어도 방법이 없다’고 항변하는 사람도 있다.
 
이러한 이들을 위해 〈부자가 된 짠돌이〉, 〈부의 나침반〉 등의 저서를 쓴 나눔부자(김형일) 저자가 이번엔 〈지식산업센터 투자의 정석〉을 출간했다. 각종 세제 혜택과 90%까지 가능한 대출, 적은 투자금, 정부의 다양한 지원, 손쉬운 관리 등으로 지식산업센터 투자가 적기라는 이유에서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어디에 투자해야 할지, 길을 잃은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안한다. 지식산업센터를 주목하는 이유,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부터 세제 혜택, 투자 분석의 용이함, 적은 투자금, 높은 비율의 대출, 수월한 관리 등 지식산업센터 투자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까지 자세히 다뤘다.
 
이 외에도 지식산업센터 입지 선정 방법과 체크 포인트 14가지, 부동산 중개사무소에서 꼭 물어볼 15가지 등 구체적인 지식산업센터 투자 방법도 소개한다.
 
▷ 나눔부자(김형일) 지음/ 매경출판(주) 발행/ 1만 7000원

차완용 기자 cha.wanyong@joongang.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