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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쿠르트 아줌마, 신한카드 주세요”…신한카드·hy 손잡아

hy 자사 쇼핑몰 ‘프레딧’의 멤버십 신한카드도 출시 예정

 
 
신한카드가 hy와 금융·유통을 융합하는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노용훈 신한카드 경영지원그룹장(왼쪽)과 김병진 hy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hy(구 한국야쿠르트)와 금융·유통을 융합하는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각사가 보유한 장점과 인프라를 적극 활용,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신규 서비스·상품·마케팅 등 다각적 측면에서 협력을 추진하여 고객에게 차별적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양사는 카드 ‘약속 배송 서비스’를 하반기 중 도입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전국 1만1000명 규모의 hy 프레시 매니저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신한카드를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다.
 
신한카드 고객이 카드 신청 시 수령 방법으로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전국 배송망을 통해 직장과 가정에서 모두 수령할 수 있다. 고객이 배송원 정보와 배송 시간을 미리 알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플랫폼 연계를 통한 신규고객 마케팅도 강화한다. 신한카드 온라인 플랫폼 ‘신한 플레이’와 hy의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hy 제품을 신한카드로 정기구독 결제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또 hy프레딧 멤버십 회원에게 멤버십 구독료 3만5000원 캐시백, 프레딧몰 결제금액 10% 할인, 오프라인 쇼핑 5% 할인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약속 배송 서비스 도입읕 통해 고객 맞춤 배송이 가능해짐에 따라 카드 배송 관련 편의성 제고 효과가 예상된다”며 “특히 1인 가구와 여성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윤형준 기자 yoon.hyeongjun@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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