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27일 정식 출시 - 이코노미스트

Home > IT > 일반

print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27일 정식 출시

스토브 독점 ‘한글화’로 게임 몰입도 향상, 27일 론칭 시 스토브 런처서 바로 접속
나의 전투 스타일에 맞는 스킬과 전용 드래곤으로 전략적인 플레이 가능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이미지 [사진 스마일게이트]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 이미지 [사진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플레이윙이 개발한 PC 온라인 슈팅 대전 게임 ‘센추리: 에이지 오브 애쉬즈(Century: Age Of Ashes, 이하 센추리)’를 오는 27일 ‘스토브’에 공식 한글화된 버전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센추리는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는 PC 무료 슈팅 대전 게임이다. 기존에 국내 게임 시장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뛰어난 그래픽과 드래곤 공중 슈팅 대전 컨셉으로 빠른 속도감과 파괴력, 자유로운 공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게임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유저들은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클래스를 선택해 전용 드래곤을 타고 상대 유저들과 박진감 넘치는 공중 전투에 임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전투 중에는 대전게임 특유의 컨트롤 뿐만 아니라 은폐, 보호, 추적 공격 등 클래스별 스킬을 활용해 다양한 게임 모드, 팀워크, 전술에 맞는 최상의 스킬 조합을 구성하는 전략적인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스토브는 7월 27일 오후 4시 공식 론칭 이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통해, 사전예약 한정판 스페셜 드래곤, 젬 1000개, 경험치 부스터 14일 쿠폰을 런칭 시 사전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의 특성을 살린 ‘드래곤 유형 테스트’와 게임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는 ‘스토브가 골라줄게’ 등의 이벤트를 통해 센추리 캐시를 지급하는 등 론칭 시 이용자들이 더욱 풍족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스토브는 센추리의 정식 론칭일이 공개되며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신작 라인업이 확대됐다”며 “앞으로도 스토브는 전세계의 게임성을 갖춘 숨은 명작들을 발굴하고, 공식 한글화 버전을 선보여 게임이 줄 수 있는 다양한 재미들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