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원하는 시간에 상담' 영업점 방문예약 서비스 오픈
NH농협은행은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가까운 영업점에서 원하는 금융전문가와 상담 받을 수 있는 ‘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는 상담을 원하는 고객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점, 방문일자, 시간, 상담업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이 방문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며 도착알림 버튼을 누르면 영업점 상담직원에게 고객 방문이 실시간으로 통지돼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는 맞춤형 상담을 위한 사전상담표 작성과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개선의견 수렴을 위한 만족도조사를 신설해 서비스 이용이 한층 개선됐다.
‘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 오픈을 기념해 8월 1일부터 두 달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업점 도착알림 버튼 클릭과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2만원)을 제공한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는 상담을 원하는 고객이 인터넷뱅킹과 스마트뱅킹 등을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영업점, 방문일자, 시간, 상담업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이 방문예약을 신청하면 휴대폰으로 카카오 알림톡이 발송되며 도착알림 버튼을 누르면 영업점 상담직원에게 고객 방문이 실시간으로 통지돼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는 맞춤형 상담을 위한 사전상담표 작성과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개선의견 수렴을 위한 만족도조사를 신설해 서비스 이용이 한층 개선됐다.
‘All One Time 방문예약 서비스’ 고도화 오픈을 기념해 8월 1일부터 두 달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업점 도착알림 버튼 클릭과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2만원)을 제공한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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