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 신작 3종 온라인 출품 - 이코노미스트

Home > IT > 일반

print

넥슨,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 신작 3종 온라인 출품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게임스컴 2022’에 온라인 출품
‘퍼스트 디센던트’, ‘베일드 엑스퍼트’, ‘데이브’ 등 글로벌 기대작 3종 선봬
게임쇼 출품 기념 ‘데이브 더 다이버’ 스팀 무료 체험판 공개

 
 
 
 
퍼스트 디센던트 대표 이미지 [사진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대표 이미지 [사진 넥슨]

넥슨은 유럽 최대 규모의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 글로벌 기대작 3종을 출품한다고 10일 밝혔다.
 
넥슨은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2에 온라인으로 참여하며 신규 영상, 이미지 등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퍼스트 디센던트’, ‘베일드 엑스퍼트’,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를 선보일 계획이다.
 
PC·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루트슈터(Looter Shooter) 장르 ‘퍼스트 디센던트’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트리플 A급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최근 베타 테스트에서 글로벌 유저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3인칭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도 출품한다. 게임스컴 2022 공식 페이지에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의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에서는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데이브 더 다이버'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게임스컴 2022 행사 기간 중 ‘스팀’을 통해 체험판을 누구나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스컴 2022 출품작들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