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토스뱅크,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매일 1000원씩 모으면 다양한 혜택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현대백화점 연계한 쿠폰·포인트 등 혜택

 
 
[사진 토스뱅크]
토스뱅크는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Point(포인트)’와 함께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토스뱅크 모으기’에 매일 돈을 입금하면 하루에 하나씩, 24일 동안 총 24개의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는 ‘모으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만들고 매일 최소 1000원 이상 저금하는 고객에게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할인 쿠폰 등 최대 18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제공하는 혜택은 전국 현대백화점 16개 지점, 현대아울렛 8개 지점을 비롯해 Hmall 등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H.Point 및 할인쿠폰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 참여해 24개의 모든 선물 상자를 연 고객 중 2023명을 추첨해 25일 5만원의 선물 지원금을 지급한다.
 
토스뱅크는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며 중도 참여 고객도 배려했다.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 참여할 경우, 지난 일자에 부여된 선물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지정된 날에 매일 모을 수 있도록 설정한 금액만 이체하면 지난 날짜의 상자를 클릭해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자동이체에 실패한 고객 또한 같은 방법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 모으기’는 만기조건이나 한도 제한 없이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토스뱅크 통장의 잔액을 금고와 같은 보관 공간에 나눠 관리하고, 원할 땐 언제든 돈을 넣고 뺄 수 있다. 기간이나 한도 조건 없이 동일하게 연 2.3%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저축과 소비라는 ‘금융생활’의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느낌으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즐거운 금융생활과 혜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쿠폰 혜택 및 유효 기간 등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토스 앱 내 토스뱅크 서비스 화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김윤주 기자 joos2@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한국토요타, 車 인재양성 위해 13개 대학·고교와 산학협력

2한 총리, 오후 3시 의대증원 관련 브리핑…조정 건의 수용할 듯

3“육각형 전기차 뜬다”...전기 SUV 쿠페 ‘폴스타 4’ 6월 출시

4신임 한은 금통위원에 이수형·김종화 추천

5엉뚱발랄 콩순이 10주년 맞이 어린이날 행사 전개

6드미드 글로벌, 태국 TK 로지스틱 시스템과 300만 달러 수출계약 체결

7AI 사업 본격화하는 한글과컴퓨터

8야권의 승리로 끝난 제22대 총선…향후 한국 사회의 변화는

9‘님’은 없고 ‘남’만 가득한 멋진 세상

실시간 뉴스

1한국토요타, 車 인재양성 위해 13개 대학·고교와 산학협력

2한 총리, 오후 3시 의대증원 관련 브리핑…조정 건의 수용할 듯

3“육각형 전기차 뜬다”...전기 SUV 쿠페 ‘폴스타 4’ 6월 출시

4신임 한은 금통위원에 이수형·김종화 추천

5엉뚱발랄 콩순이 10주년 맞이 어린이날 행사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