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시리즈 X 임영웅’ 포토카드 공개

임영웅 포토카드, 홀로그램 방식으로 고급스러운 소장판 가치 더해

 
 

임영웅 포토카드 이미지 [사진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 홍보 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포토카드의 실사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애니팡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포토카드는 사전 예약 참가자들에게 증정하는 2장 중 1장이다. 공개된 사진은 애니팡 시리즈의 마스코트 ‘애니’를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로, 프리즘 효과의 은은한 광택과 무지개 빛이 임영웅을 감싸는 방식으로 제작됐다.  
 
회사 측은 나머지 미공개 이미지 1종에 대해 임영웅이 애니팡 시리즈의 상징인 하트를 들고 있는 모습을 홀로그램 처리한 포토 카드에 담아 색다른 분위기를 전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우경훈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팀장은 “포토카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경품들이 사전 예약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라며 “애니팡 시리즈의 사전 예약에서만 만끽할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포토카드, 음료, 치킨, 게임 아이템 등 애니팡 페스타 선물을 전하는  애니팡 시리즈X임영웅 사전 예약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오는 14일까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원태영 기자 won77@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NH투자증권, 증권업계 최초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인증 ‘APEC CBPR’ 취득

2한국 유일의 포맷 수출 기업 ‘썸씽스페셜’이 특별한 이유

3엄주성 키움증권 대표 “주주환원율 30% 이상으로 밸류업 모범 실행”

4하나금융, 佛 크레디 아그리콜 CIB와 맞손…“유럽 금융시장 공략”

5한국거래소, 제2차 기업밸류업 자문단 회의 개최

6제니 손잡은 ‘메종키츠네’, 신명품 시장 공략

7게임사 시총 1위 크래프톤, M&A로 성장 전략 마련할까

8‘3조 vs 1.5조’…쿠팡·알리 ‘쩐의 전쟁’ 승자는

9 日기시다 "북일 간 성과를 내는 관계 실현은 쌍방 이익에 합치"

실시간 뉴스

1NH투자증권, 증권업계 최초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인증 ‘APEC CBPR’ 취득

2한국 유일의 포맷 수출 기업 ‘썸씽스페셜’이 특별한 이유

3엄주성 키움증권 대표 “주주환원율 30% 이상으로 밸류업 모범 실행”

4하나금융, 佛 크레디 아그리콜 CIB와 맞손…“유럽 금융시장 공략”

5한국거래소, 제2차 기업밸류업 자문단 회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