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해 발표하는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4년 연속 1위 달성에 이어, 올해 처음으로 실시된 체크카드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13일 밝혔다.특히, 체크카드는 3대 고객만족 조사기관(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최초 카드사로 등극, 고객 만족도
삼성화재가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한 '35기 고객패널'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발표회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패널이 직접 주제를 선정하고 체험활동을 수행한 뒤 세대별 맞춤 서비스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전환해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찾아내는데 집중했다.이를 위해 20대 대학생 공모전을 통해서 영(Young)패널을 처음 도입했고, 30~40대 고객으
우리은행이 고객 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관련 제도를 개선해 ‘고객이 사랑하는 새로운 은행’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우리은행은 24일 본점에서 고객이 원(WON)하는 바를 말하면 은행은 이에 귀 기울여 빠짐없이 제도를 개선하겠다는 ‘wONE-Voice (원보이스) 선언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온라인 고객패널 조직 ‘위비크루’ 1000명을 위촉했다.‘위비크루&rsq
삼성화재는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한 '35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에는 20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생 영패널을 처음 도입했다. 30~40대 고객으로 구성된 일반패널과 10년 이상 활동한 고경력 패널로 이루어진 심층패널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과 경력을 가진 고객들로부터 여러 가지 의견을 수렴한다는
롯데카드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인 ‘소비자 Voice of LOCA’(소비자 보이스 오브 로카, 소보로)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고객패널은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참여제도다. 롯데카드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온라인 고객패널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다방면으로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
KB라이프생명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금융소비자 친화적인 경영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제3기 KB스타지기(知己)’를 새롭게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KB스타지기’는 금융소비자와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소비자의 권리를 확보하고 소비자보호 체계를 실현하기 위해 도입한 고객 패널 제도다. 신상품이나 서비스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케이뱅크의 ‘2막’이 시작됐다. 이제 최우형 케이뱅크 행장의 손 끝에 ‘인터넷전문은행 1위’ 탈환, 기업공개(IPO) 등 굵직한 에피소드의 성공 여부가 달렸다. 외부 출신 행장…취임 후 소통 행보 눈길금융권에 따르면 최우형 케이뱅크 행장은 올해 1월 1일 케이뱅크 4대 은행장으로 취임했다. 1966년생인 최 행장은 금융권과 IT업계를 두루 거치며 경력을 쌓아온
전영묵 삼성생명 사장은 삼성금융그룹 내 ‘재무통’이다. 삼성생명에서 투자사업부장, 자산PF운용팀장, 자산운용본부장 등을 두루 거치며 실력을 인정받아 2015년 삼성증권 부사장, 2018년 삼성자산운용 대표 등 증권계열사 요직을 맡기도 했다.전 사장의 경영 능력은 삼성생명 대표를 맡은 후 만개하고 있다. 지난 2021년, 삼성생명의 당기순이익은 1조4695억원으로 전년 대
우리은행은 제4기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우리 팬 리포터’는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차원에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대표 소통 창구로써, 은행의 주요 상품과 서비스에 관해 금융소비자 관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패널 제도다.고객패널은 상품/서비스 및 디지털 프로세스 체험을 통해 ▲금융소비자
삼성화재는 지난 31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33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역대 가장 많은 지원이 있었던 이번 고객패널은 약 4개월간 고객의 시각에서 직접 경험하며 그 결과를 가지고 개선 제안에 참여한다. 이후 CEO 및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발표회를 가지고, 제시된 고객의견은 실무부서 검토를 거쳐 실제 개선까지 진행될 계획이다.이번 고객패널
1 동양생명
2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서포터즈 '업투' 3기 수료식 개최
3빗썸, 원화계좌 개설 및 연동 서비스 전면 개선 기념 이벤트…최대 4만원 혜택
4페이히어, 브롱스와 ‘프랜차이즈 지점 관리’ 업무협약
5 딜사이트미디어
6'97조원 잭팟' 터진 국민연금, 국내 아닌 '이곳'에서 벌었다
7 대통령실, 감사원장 탄핵 추진에 "헌법 질서 근간 훼손"
8씨드비, 2024 SBS 트롯대전과 협업… “초대권 증정 이벤트 진행”
9"코인 입출금도 불가" 케이뱅크, 12월 8일 새벽 서비스 '일시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