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News Briefing

News Briefing

장인의 숨결 담은 최고급 VVIP 카드

현대카드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5월 2일 세계 최초로 블랙카드에 ‘메탈 임플란트 기법’을 도입했다. 메탈 임플란트 기법은 플레이트 안에 정교하게 디자인된 금속판을 삽입하는 기술로 현재 특허(제0516106호:GK파워)로 등록돼 있다. 플레이트에 삽입되는 금속판에는 사람이 직접 미세한 금속 장식을 부착하고, 특수 표면처리 및 마감공정도 100% 수작업으로 이뤄진다. 작업의 특성상 카드 제작비가 기존 플라스틱 카드보다 80배 이상 비싸고, 하루 최대 생산량은 10여 개로 제한된다. 블랙카드는 이번 신기술 도입을 통해 카드 외형을 업그레이드할 전망이다. 현대카드는 15년 이상 경력을 지닌 국내 최고의 금속공예 장인들을 블랙카드 제작에 투입해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할 예정이다. 새로운 블랙카드는 5월 21일부터 신규 회원들과 플레이트 교체를 원하는 모든 회원에게 발급된다. 문의 1577-6000 블랙카드(the Black)는… 2005년 2월 현대카드가 국내 최초로 출시한 수퍼 프리미엄 신용카드로 9만999명의 한정된 고객에게만 가입이 허용된다. 세계적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의 디자인으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전 세계에 새 브랜드‘씨티’선보여

씨티은행
씨티그룹이 4월 1일부터 회사명을 ‘씨티’로 변경했다. 로고는 붉은색 아치 무늬 아래 은색 글씨의 씨티로 구성된다. 씨티그룹이 통합된 단일 브랜드를 전 세계 고객에게 선보이는 것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이 브랜드는 씨티그룹 내 모든 사업부가 ‘하나의 씨티(One Citi)’로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서비스로 봉사하겠다는 약속을 의미한다.
광고모델로 인기 캐릭터‘무대리’선정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지난해 3, 4분기 연속 컬러 레이저프린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올해 신규 광고 모델로 인기 만화 캐릭터인 ‘무대리’를 선정했다. 무능력하다고 구박받기 일쑤인 무대리가 상사 마순신에게 후지제록스 프린터를 추천해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는 스토리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이번 광고로 올해 제2의 전성기를 이루겠다는 다짐을 하고 있다. 문의 1544-5806 기력보강 신제품 ‘옥타파워젠’

광동제약
광동제약이 기력 보강 제품인 옥타파워젠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남성의 무기력함을 줄여주기 위한 식품으로, 함유성분인 옥타코사놀을 섭취하면 글리코겐 저장량을 약 30% 증가시키고 제2의 에너지원인 지방을 빠르게 분해시켜 에너지 생성을 활성화한다는 설명. 근력·지구력이 떨어진 남성뿐만 아니라, 힘을 기르기 위한 운동선수, 운동량이 부족한 여성에게도 탁월한 효과를 낸다고 한다. 문의 1577-8871 ‘소네트 복 콜렉션’ 증정 이벤트

파카
만년필의 명가 파카(Parker)는‘지필묵의 문화사’ 전시회를 기념해 파카 만년필 애호가인 대표 문인들에게 ‘파카 소네트 복(福) 콜렉션’을 증정한다. 평창동 영인문학관에서 5월 13일까지 열릴 이번 전시회에서는 원로·중견 작가들이 실제 사용했거나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지필묵(紙筆墨)을 볼 수 있다. 전시 문의 02-379-3181, 제품 문의 02-554-0911
컬러 복합기 무료체험 이벤트 열어

신도리코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컬러 복합기 신제품 5종 출시 후 5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컬러 복합기 무료체험 이벤트(Fantastic Color Experience Festival)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면 중고 복사기 및 컬러 프린터 반납 때 최대 5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중고 복사기는 아날로그·디지털, 흑백·컬러 제품 모두 가능하고 컬러 프린터는 잉크젯·레이저젯에 상관 없이 보상해 준다. 가까운 신도리코 대리점이나 신도리코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문의 www.sindo.com ‘왕의 만찬’메뉴 선보여

인터컨티넨탈 호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가 5월 31일까지 ‘왕의 만찬’메뉴를 선보인다. 총주방장 폴 솅크가 마련하는 이번 메뉴는 총 12가지 코스 요리와 4가지 와인이 어우러진다. 저녁 시간에 가능하고 4가지 와인을 포함할 경우 21만원, 와인 없이 즐길 때는 16만원이다. 문의 02-3430-8630
광고 교과서‘휴먼바잉’펴내

오리콤 광고회사 오리콤(대표 고영섭)이 창업 40주년을 맞아 5월 1일 광고 전문서적인‘휴먼바잉(Human Buying)’을 출간했다. ‘휴먼바잉’은 사람의 감각을 사로잡는다는 의미. 40년 동안의 오리콤 광고 캠페인 중 100편을 선정해, 소비자와 시장을 움직인 광고의 법칙을 이 책을 통해 소개했다. 가격은 1만3000원. 온라인 게임 ‘더 헌트’22개국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5월 4일 온라인 보물찾기 게임 ‘더 헌트(The Hunt)’를 전 세계 22개국에서 동시에 개최했다. ‘더 헌트’는 5월 25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인 미국 월트디즈니사의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세상의 끝에서’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온라인 보물찾기 퍼즐 게임으로 한국은 이번 보물찾기 이벤트에 처음으로 참가한다. 볼보자동차로서는 두 번째 개최. 18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더 헌트’의 목적은 세계 어딘가에 숨겨진 5만 달러 상당의 금화와 지난 3월 출시한 볼보의 Cool Compact C30 자동차 키를 찾는 것이다. 최종 우승자는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퍼즐을 통해 이번 초대형 이벤트의 행운을 얻게 된다.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웹사이트에서 참가자 등록을 해야 한다. 온라인 등록을 완료한 참가자는 가상 공간을 항해하면서 총 21단계의 재미있고 지능적인 퍼즐을 하나씩 해결해 나간다. 일정 단계 이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 있는 특수 암호를 받아야 하고 단계가 올라갈수록 퍼즐은 어려워진다. 국가별로 1명씩 20번째 퍼즐을 가장 먼저 해결한 전 세계 참가자 22명은 6월 2일 같은 시각에 컴퓨터에 접속해 21번째 라운드인 ‘더 헌트’ 최종 결선을 벌인다. 22명의 결선 참가자 중 제일 먼저 최종 퍼즐을 푼 우승자는 5만 달러 상당의 금화와 볼보자동차 키를 받는다. 한국은 5월 4일 2오후 11시부터 5월 29일 사이에 게임에 참가할 수 있고 결선 진출자는 5월 31일께 e-메일 혹은 전화로 통지를 받는다. 22개국이 참가하는 최종 결선은 한국 시간으로 6월 1일 오후 11시에 진행될 예정. 문의 www.volvocars.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1148회 로또 1등 ‘3·6·13·15·16·22’

2“재산 절반 옆에 있는 여자에게...” 조영남 유서 깜작 공개

3한동훈 “민주, 李방탄 예산 감액…호남도 버렸다”

4고점 또 돌파한 리플 코인…한달 만에 264% 상승

5서학 개미에게 희소식…하루 23시간 거래 가능한 미 증권거래소 내년 개장

6 오세훈 시장 "동덕여대 폭력·기물파손, 법적으로 손괴죄…원인제공 한 분들이 책임져야”

7미·중 갈등 고조되나…대만에 F-16 부품 판매 승인한 미국의 속내는

8"나도 피해자” 호소…유흥업소 실장, 이선균 협박으로 檢 징역 7년 구형

9배우 김사희 품절녀 된다...두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

실시간 뉴스

11148회 로또 1등 ‘3·6·13·15·16·22’

2“재산 절반 옆에 있는 여자에게...” 조영남 유서 깜작 공개

3한동훈 “민주, 李방탄 예산 감액…호남도 버렸다”

4고점 또 돌파한 리플 코인…한달 만에 264% 상승

5서학 개미에게 희소식…하루 23시간 거래 가능한 미 증권거래소 내년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