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무신사와 ‘패션 위켄드’ 개최…그레이·소금 출격
한정판 굿즈, ‘무신사 현대카드’로 사면 10% 할인
런웨이와 함께 그레이·죠지 등 인기 뮤지션 공연도
현대카드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패션과 음악을 결합한 ‘무신사 X 현대카드 패션 위켄드(Fashion Weekend)’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패션 위켄드는 노매뉴얼·반스·예스아이씨·쿠어 등 무신사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14개 인기 브랜드의 2022년 가을·겨울 신제품을 경험하고, 인기 뮤지션들의 음악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우선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는 ‘음악을 입은 패션’이라는 테마로 14개 참여 브랜드들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 쇼룸이 마련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무신사와 발란사가 함께 제작한 한정판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현대카드’로 구매 시 10%, 현대카드 결제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참여 브랜드 14개의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선보이는 쇼룸을 운영한다. 이날 현장에 전시된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무신사스토어 앱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24일과 25일 이틀간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참여 브랜드들의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선보이는 ‘스트리트런웨이’가 마련된다. 또 그레이(GRAY), 소금(sogumm), 위아더나잇, 죠지 등 인기 뮤지션들의 공연도 펼쳐진다.
토크 콘서트도 열린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와디’와 ‘브랜드보이’가 각각 24일과 25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패션과 음악, 그리고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토크 콘서트 참석자는 오는 13일부터 무신사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정부, 사도광산 추도식 불참키로…日대표 야스쿠니 참배이력 문제
2알렉스 웡 美안보부좌관 지명자, 알고 보니 ‘쿠팡 임원’이었다
31조4000억원짜리 에메랄드, ‘저주받은’ 꼬리표 떼고 23년 만에 고향으로
4“초저가 온라인 쇼핑 관리 태만”…中 정부에 쓴소리 뱉은 생수업체 회장
5美공화당 첫 성소수자 장관 탄생?…트럼프 2기 재무 베센트는 누구
6자본시장연구원 신임 원장에 김세완 이화여대 교수 내정
7“‘元’ 하나 잘못 보고”…中 여성, ‘1박 5만원’ 제주도 숙소에 1100만원 냈다
8'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9"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