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취향 따라 즐기는 ‘블렌딩티’ 티즐 리뉴얼

웅진식품은 슬림형 전용 몰드를 개발해 티즐의 고급스러움을 강화하고, 사각형 몰드에 패키지 라벨을 감아 ‘티즐’(TEAZLE) BI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했다. 이전의 둥근 형태의 몰드보다 라벨에 담긴 블렌딩티 원물 디자인과 내용물의 색감이 더욱 한 눈에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패키지가 리뉴얼되는 대상은 티즐 제로 6종으로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피치얼그레이’ ▲‘라임민트티’ ▲‘딸기 루이보스’ 등이다.
티즐 제로 패키지는 순차적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편의점을 포함한 각종 오프라인 소매점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3월 보금자리론 금리 동결…우대 적용 시 최저 연 2.65~2.95%
2북한, 러시아에 1000여 명 추가 파병…전사자 시신 송환 거부
3가계 소득 늘었지만...소비자는 지갑 잠궜다
4BC카드, 말뭉치 무상 공개…“국내 AI 경쟁력 강화 위함”
5한은 “올해 원·달러 환율 10% 오르면 물가 0.35%p 상승”
6신한카드, 1사1교 금융교육 금감원장상 수상
7서울우유, 제로칼로리 과즙 음료 ‘올데이프룻 청매실’ 출시
8“AI 기술이 라이브 스트리밍에도 통했다”…진화하는 SOOP AI 생태계
9롯데건설, 본사 매각 포함 1조원 규모 유동성 확보 추진…“재무 건전성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