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구 달성군, 20일 비슬책방 개장... "숲과 책이 만나는 힐링공간"

비슬책방은 캠핑장과 휴양림을 찾는 방문객은 물론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국산 목재를 활용한 친환경 건축물로 지어졌다. 숲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따뜻한 외관이 특징이며, 내부는 독서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조로 꾸며졌다.
책방에는 인기 만화책을 비롯해 최신 웹툰 단행본, 어린이 도서 등 세대별 수요를 고려한 다양한 장르의 책들이 비치돼 있다. 가족 단위 방문객이나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용객들에게 반가운 공간이 될 전망이다.
무인 운영방식도 눈에 띈다. 예약이나 등록절차 없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어, 캠핑이나 산책 중 누구나 쉽게 책 한 권을 집어들 수 있는 쉼의 공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비슬책방은 숲속에서 책을 읽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쉼과 추억을 나누기 바라는 마음으로 조성했다"며, "이 책방이 방문객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난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 또한 독서의 즐거움을 되새기며 다양한 문화적 가치를 경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홍성철 기자 thor0108@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李유죄' 선거법 조항 폐지법, 법사위 통과…국힘 "李 면소법"(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수홍, 가족사진 공개..'37㎏↑'♥김다예 눈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부동산 고사 직전, 양도세 확 낮추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5년 조기상환'의 함정…자본성증권의 '역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삼천당 주가 띄운 S-PASS 원천기술, 5년 전 이미 “진보성 없다” 결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