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세로랩스 인텐스 리페어 크림, 한고은 출연 '트렌드쇼퍼4'서 소개
클린 뷰티 브랜드 세로랩스(CEROLABS)가 K-뷰티 트렌드 아이템을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 ‘트렌드쇼퍼 시즌4’에 소개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한고은이 출연해 세로랩스의 대표 보습 크림인 ‘세로랩스 인텐스 리페어 크림’을 사용한 소감과 함께 “피부는 기초가 중요하고 근본부터 케어해야 한다”는 자신의 피부 관리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방송에서 한고은은 “세로랩스 인텐스 리페어 크림은 민감하고 자극을 받기 쉬운 피부인데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며 “바르면 은은한 윤광이 돌고, 무엇보다 촉촉함이 오래간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같이 건조할 때 보습도 해 주고 얼굴에 광채도 나게 해 주니까 너무 마음에 든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는 한고은을 비롯해 소유, 조권, 브레이브걸스 유정, 트리플에이 채연 등 5명의 출연진이 함께 세로랩스 인텐스 리페어 크림을 소개했다. 출연진들은 처음 바를 때는 버터처럼 쫀쫀하지만 피부에 천천히 롤링하면 체온에 녹으면서 투명해지는 에몰리언트 제형에 주목했고, “바르는 순간 수분감이 느껴지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는 점을 공통적으로 언급했다.
세로랩스에 따르면 인텐스 리페어 크림은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근본부터 탄탄하게 집중 케어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72시간 보습 지속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보습 유지력을 확인했다. 제품은 세로랩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을맞이 특별 기획전으로 11월 13일까지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세로랩스는 ‘자연을 생각하고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전 제품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비건 인증 포뮬러를 지향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징을 도입해 환경 부담을 줄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샤넬부터 친환경 재킷까지...지드래곤의 '화려한' 공항패션 [얼마예요]](https://image.economist.co.kr/data/ecn/image/2025/11/08/ecn20251108000008.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전북 코치 손동작 두고 ‘인종 차별 논란’...무슨 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과열된 FA 시장..원인은 야구단들이 인상한 '이것'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서울 자가 김 부장, 65세 정년연장에 웃는 이유[전문기자칼럼]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부동산 운용사 '빅3' 인사태풍…이지스·마스턴·코람코, 세대교체 '시동'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파로스아이바이오 "PHI-101, 다수 제약사가 기술도입 검토중"[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