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일반
[지스타 2025]그라비티, 출품작 18종 전면 시연… 첫날부터 현장 ‘후끈’
- ‘라그나로크3’ 비롯한 대규모 MMORPG 신작 시연 및 풍성한 현장 이벤트로 열기 더해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그라비티가 G-STAR 2025(이하 지스타) 첫날부터 신작을 포함한 다채로운 출품작 및 현장 이벤트로 수많은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 70부스 규모로 참가, 총 18종의 타이틀을 출품하고 부스 전체를 시연 중심으로 구성했다. 오픈형 개방 부스로 관람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시연대와 경품존, 라그나로크 굿즈샵을 한 동선 안에 배치해 시연과 이벤트 참여가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부스 내 모바일 6종, PC 및 콘솔 12종 등 모든 출품작의 시연대를 마련한 만큼 다양한 타이틀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지스타 첫날부터 그라비티 부스에서는 정식 넘버링 타이틀 ‘라그나로크3’를 비롯해 ‘라크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 ‘라그나로크 어비스’, ‘레퀴엠 M’ 등 모바일 타이틀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라이트 오디세이’와 ‘파이널 나이트’, ‘샴블즈: 종말의 후손들’ 등 다양한 PC 및 콘솔 타이틀도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작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고 싶다는 기대감 속에 론칭에 앞서 출품작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뤄 시연존마다 긴 대기열이 형성, 현장에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다.
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현장 이벤트도 준비해 유저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부스에서 시연을 완료하면 라그나로크 캐릭터 가방과 쿠션 등 굿즈를 증정해 방문객들의 만족감을 높였으며 현장 추첨을 통해 게이밍 기기를 받을 수 있는 구독 이벤트는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를 활용한 굿즈 상품과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등 인기 콘솔 패키지 상품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는 그 어느때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인 만큼 시연에 집중해 관람객분들께 그라비티만의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고자 부스를 준비했다”라며,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남은 지스타 기간에도 그라비티 부스에서 다양한 타이틀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 이벤트와 경품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딱 1분… 숏폼 드라마계 다크호스 ‘야자캠프’를 아시나요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1/09/isp20251109000035.400.0.jpg)
![샤넬부터 친환경 재킷까지...지드래곤의 '화려한' 공항패션 [얼마예요]](https://image.economist.co.kr/data/ecn/image/2025/11/08/ecn20251108000008.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젬백스, 3분기 누적 매출 554억 원…적자 폭 줄여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제스처 논란' 전북 타노스 코치, 상벌위 회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한미, 3500억달러 대미투자 MOU 서명…車관세 11월부터 인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KFC코리아 매각 난항…밸류 이견에 협상 제자리걸음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오스코텍, 제노스코 기업가치 4000억 이하로 타협 가능할까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