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가치소비 전문몰 '달리살다'에 입점한 국내 중소업체 규모가 지난해 론칭 대비 6배 늘어난 것으로 확인됐다(1월 기준). 같은 기간 달리살다를 통해 선보인 국내 중소업체 상품의 매출은 7.2배가량 확대됐다. 달리살다는 지난 2020년 10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 행위 등을 통해 개인의 신념이나 가치관을 표출하는 것) 트렌드 확산에 맞춰 GS리테일이
1AI‧메타버스 신기술과 영화의 융합, 새로운 창작의 무대 열려
2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3아워홈 떠나는 구지은 부회장 “당황스럽고 안타깝다”
4 신한투자증권
5제주항공, 규현·권진아 등 ‘안테나 아티스트 래핑기’ 공개
6KG모빌리티,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뉴질랜드·파라과이 등 차량 판로 넓혀
7 검찰, ‘허위 인터뷰 의혹’ 김만배·신학림 구속영장
8SKT, 몰로코와 함께 AI 광고 플랫폼 ‘어썸 2.0’ 출시
9최태원 회장 재산분할 "SK C&C 주식 가치 증가 기여분, 최소 10배 오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