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으로 맞이하는 핼러윈 데이를 3일 앞두고 한정 상품을 앞세운 식품·외식업계 마케팅이 열기를 더하고 있다. ‘14만원짜리 버거’로 화제를 모은 고든램지 버거는 핼러윈 테마의 신메뉴 ‘고스트버거’를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캐치테이블 선착순 예약을 통해 하루 5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가격은 5만3000원으로 알려졌다. 한우 2+등급
1“공개매수가 상향 없다더니” MBK 말 바꾸기 우려하는 이유
2커지는 ‘입시 불확실성’…혼란 빠진 ‘대입 전형 계획’
3“사기당한 오토바이 정비소에서 창업 기회 엿봤죠”
41139회 로또 1등 13명…당첨금 각 21억원
540년 수명 다한 고리원전 3호기…재가동 심사한다는 데
6산업은행 부산 이전 이뤄지나
710대 여고생 살해 남성 구속…”피해자와 모르는 사이
8이스라엘군 공습으로 확전 우려 레바논…각국 철수 명령 이어져
9매년 0.33일씩 늦어지는 단풍 절정기… 2040년이면 11월에 단풍 구경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