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 고객 경험 혁신 및 디지털 전환 가속화를 위해 기업인터넷뱅킹, 기업스마트뱅킹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업디지털채널 개편에는 고객과의 설문, 인터뷰 등을 반영했다. 구체적으로 사용자 관점에서 ▶고객 유형별 맞춤 화면 설계 ▶주요 안내 통합알림 기능 ▶기업자산관리서비스 등 고객 경험 혁신 서비스를 신설해 편의성을 개선했다.
1삼성전자, 반도체 위기론 커지더니…핫 하다는 ETF 시장서도 외면
2롯데 뒤흔든 ‘위기설 지라시’…작성·유포자 잡힐까
3박서진, 병역 면제 논란…우울·수면 장애에 가정사까지?
4홍준표 "기업 살아야 한국이 산다...투자하는 기업엔 얼마든지 특혜를 줘도 상관 없어"
5미국투자이민 새 기준 국민이주㈜, VIP 미국영주권 세미나 개최…예비 신청자 기대감 모아
6 메트라이프생명
7컴투스 ‘스타시드’, 출시 하루만에 태국 구글 인기 게임 1위
8 ABL생명
9 유재용(DB생명 신사업본부장)씨 부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