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일보 시사매거진과 중앙일보 헬스미디어가 선정한 ‘2018 올해의 히트 상품’
중앙일보 시사매거진과 중앙일보 헬스미디어가 선정한 ‘2018 올해의 히트 상품’
이코노미스트, 뉴스위크 한국판, 포브스코리아, 월간중앙 4개의 중앙일보 대표 시사매거진과 중앙일보 헬스미디어가 공동기획하여 ‘2018 올해의 히트 상품’을 발표했다. 올 한해 각 매체에 노출되었던 다양한 콘텐트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던 기업과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 경영철학 등을 평가하여 차별화 된 상품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담은 22개의 제품이 올해의 히트상품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청강문화산업대학교, '日 웹툰시장 진출전략 세미나' 진행
2‘오너 4세’ 허서홍, GS리테일 이끈다…“신성장동력 창출 기대”
3곽튜브, 부산까지 가서 "감칠 맛이…" 동공 커진 까닭은
4'믿을맨' 홍순기, GS 부회장 내정...리테일 대표엔 허서홍 부사장
5고현정에게 '모래시계'는…미스코리아 뒷얘기 공개
6학연·혈연 다 동원했다며…백종원 '진정성' 보여줄까
7분당·일산·평촌 등 13개 구역 3만6000가구 재건축 추진
8박현호♥은가은, 궁합 봤더니 "올해 은가은 사주에…"
9우리금융, 글로벌 ESG 보고서 경진대회서 대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