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리비에라 팝업’ 개최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한 남프랑스 ‘리비에라’의 눈부신 지중해 여름 무드에서 영감 받아 이를 꾸뛰르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올리비에라 팝업’을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 달 간 성수동 ‘LOOOP’에서 개최한다.

디올 하우스 고유의 ‘아트 오브 리빙’이 가득한 공간에서 디올의 아이코닉 제품들과 함께 빛나고 행복한 여름을 경험할 수 있는 ‘디올리비에라 팝업’을 방문한 고객들은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투왈 드 주이 모티프로 드레스업한 스토어에 들어서며 마치 남프랑스 ‘리비에라’로 여행 온 듯한 특별한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디올리비에라’ 메인 포토존을 지나 1층에 들어서면,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 컬렉션을 마주하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세계를 360°로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꾸뛰리에-퍼퓨머 향수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모든 향수는 물론 투왈 드 주이 패턴을 입고 재탄생한 ‘라 콜렉시옹 프리베 투왈 드 주이 썸머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디올 하우스의 대표 향수와 스킨케어 제품들, 그리고 주요 메이크업 제품들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1층에서 특별한 투왈 드 주이 모티프를 입은 동물들이 선사하는 썸머 무드의 디지털 미디어 아트까지 경험한 방문객들은 2층으로 이동하여 라 콜렉시옹 프리베 디올의 베스트 향수와 메이크업 컨설테이션 서비스까지 경험하게 된다. 마지막 피날레 공간인 3층 디올리비에라 루프탑으로 이동하면, 구매 고객 한정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디올리비에라 음료와 함께 자유로운 감성과 따스한 햇살 아래 여유로운 여름철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보이는 ‘디올리비에라 팝업’은 팝업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포함하여 금액대별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및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한 디지털 사전 예약 후 방문 또는 현장에서 등록(현장 등록 시 대기 시간 발생 가능)하여 방문이 가능하다. 주중(월-목)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금-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마지막 입장 시간은 오후 7시이며, 마지막 운영일(6/30)은 오후 6시 30분이 마지막 입장 시간)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새로운 투자 기회의 장 열어…'바이오 코리아 2025-인베스트 페어' 5월 개막

21번지의 특별함 누리는 하이엔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디아드’ 눈길

3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9회 수상

4트럼프 행정부, 또 한국 건너뛴다…아시아 순방서 '패싱' 지속

5두나무 ‘업비트 데이터 랩’ 출시…가상자산 통합 데이터 플랫폼 확대

6뉴욕증시, 관세 불확실성에 3대 지수 일제히 약보합 마감

7뉴로바이오젠, 미국 제약사와 6.5조원 규모 비만·치매 치료제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 맺어

8 트럼프 칩수출 제한, 엔비디아 시간외거래에서 6% 급락

9갈 곳 잃은 건보료 327억원, 3년 지나면...

실시간 뉴스

1새로운 투자 기회의 장 열어…'바이오 코리아 2025-인베스트 페어' 5월 개막

21번지의 특별함 누리는 하이엔드 프라이빗 멤버스 클럽 ‘디아드’ 눈길

3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9회 수상

4트럼프 행정부, 또 한국 건너뛴다…아시아 순방서 '패싱' 지속

5두나무 ‘업비트 데이터 랩’ 출시…가상자산 통합 데이터 플랫폼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