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투자, AI에 맡겨볼까”...핀트,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
KB증권 계좌로 7월 10일까지 핀트 일임투자

[이코노미스트 송현주 기자] 인공지능(AI) 간편투자 플랫폼 ‘핀트(fint)’를 운영하는 디셈버앤컴퍼니가 KB증권과 AI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S&P500, 나스닥 등 미국 주식 시장이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가 미국 주식 투자를 시작해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엔비디아, 어도비, 애플 등 AI 열풍을 주도한 대형 기술주들의 강세 속에 월가의 주요 투자은행들이 연말 S&P500 목표가를 상향 조정하는 등 당분간 미국 증시 상승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핀트의 미국 주식 투자나 미국배당주식을 비롯한 다양한 투자 전략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규 고객은 이벤트 응모 기간 내에 KB증권 계좌 개설 후 운용을 시작해 운용 유지 기간을 준수해야 하고 기존 고객은 응모 기간에 추가 입금 및 운용 유지한 금액을 기준으로 경품 추첨 자격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8월 중순 핀트 앱 푸시 메시지 및 알림톡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일반 투자자들이 글로벌 이슈와 정세를 일일히 파악하고 종목 선택부터 매매까지 이어지는 투자 과정을 매번 반복하기에는 효율이 크지 않다”며 “이번 기회에 KB증권 계좌로 쉽고 간편한 AI 투자를 시작해보고 풍성한 투자지원금 혜택도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bhc, 콜팝 전용 매장 ‘bhc pop 산호세점’ 오픈
2매일유업 엠즈씨드, ‘샤브식당 상하’ 론칭...건강한 식단 강점
3 아이오닉5, 2개월 간 특근 ‘0일’…현대차, 미국에 힘 더 싣나
4“비가 올 때 우산 씌워주는 VC 만들 것”
5깊어지는 美·中 갈등 2차전, 韓이 취해야 할 전략은
6KT&G, 경북지역 산불피해 입은 잎담배 농가 지원
7코스피, 관세 완화 기대에 2,460선 회복 시도…반도체·조선주 강세
8'붉닭볶음면 어머니' 김정수 회장이 美 코첼라에 뜬 사연
9유진투자증권 디지털혁신 속도…고경모 대표, 직접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