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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브티켓, 2024 한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대상 2관왕 수상



큐브티켓이 2024 한국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상품권 컨설팅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한국 브랜드 원위너 어워즈 운영위원회가 주최하고 유니콘홀딩스, 대한민국프리미엄브랜드협회, 데일리아시아가 주관해 진행됐다.

큐브티켓은 맞춤형 상품권 컨설팅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한 점이 높게 평가되며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또한 앞서 수상한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대상과 함께, 큐브티켓은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데 성공한 사례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두 번의 수상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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