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국내 프리미엄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7’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휴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호텔 페스티벌로 지난 2018년부터 국내 프리미엄 호텔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로 제공해왔다.오는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
현대카드가 국내 프리미엄 호텔 25곳을 40% 할인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대카드는 국내 프리미엄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6’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카드 호텔위크’ 쾌적한 호텔에 머물며 휴가를 즐기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에 맞춰 엄선된 호텔 패키지를 제공한다는
단계적 일상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카드업계의 ‘여행’ 관련 마케팅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다. 소비심리가 회복되는 추세에 맞춰 카드사들은 오랜만에 여행·숙소·항공 등 혜택을 준비해 고객 사로잡기에 나서는 모양새다. 한국은행 자료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확산세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심리지수가 지수 하락 2달
1삼성전자 임원, 올해 자사주 158억 매입
2‘육아 경단녀’ 다시 스타벅스로 돌아오다
3“소비자가 판단할 것”…하림 ‘이정재 라면’ 성적표는
4"왜 일할수록 불안할까"...불안정 노동층이 된 '청년'
5벌써 4년차…하림 프리미엄 ‘더미식’ 자리 못 잡는 이유
6“관세는 사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트럼프 행정부, 보호무역주의 강화 하나
7통념과는 다른 지침, '창업' 꿈꾸는 이에게 추천하는 이 책
8AI에 외치다, “진행시켜!”… AI 에이전트 시대 오나
9한국에도 중소도시의 새로운 기회가 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