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더 레드 고성능 라인업 ‘더 레드 스트라이프’ 공개
바우처 혜택 연간 70만원 수준
플레이트 디자인 2종, 연회비는 50만원

더 레드 스트라이프는 스트라이프 개념을 적용한 첫 카드 상품으로, 더 레드에디션(the Red Edition)5의 상품 혜택을 기반으로 바우처 혜택을 연간 최대 70만원 수준으로 대폭 강화했다.
이 카드는 결제 금액의 최대 2%를 M포인트로 적립(포인트형)하거나 결제 금액 1000원당 1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마일리지형)할 수 있다. 여기에 트래블, 쇼핑, 고메, 라이프스타일, 레저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바우처와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특급호텔·공항 무료 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보너스 바우처도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사용 실적 1000만원당 10만원 상당의 바우처가 연 최대 5장까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더현대트래블·갤러리아백화점·솔드아웃·티노파이브를 새로운 바우처 사용처로 추가해 사용성을 더욱 강화했다.
더 레드 스트라이프의 플레이트 디자인은 플라스틱 1종, 메탈 1종이며, 신규 발급 회원에게는 최초 1회 메탈 플레이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연회비는 50만원이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금융·통신 손잡고 보이스피싱 차단…기업은행·SKT, 탐지 서비스 오픈
2위메이드, 위퍼블릭 통해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2000만원 기부
3블로믹스, 신작 게임 포트리스HG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4카카오뱅크, ‘연 7% 금리’ 한국투자증권 특판 RP 완판
5경영권 승계 자금 논란 불식? '3.6조→2.3조' 한화에어로, 유증 줄인다
6비트코인, 블랙먼데이 딛고 소폭 반등…1억1800만원대로 올라
7신한은행, 전역장교 30여명 신규 채용한다
8어니스트AI, 금융규제 샌드박스 통한 '대출 플랫폼' 4월 출시
9금융 AI 핀테크 혜움, 105억원 규모 시리즈B 투자 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