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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건설부문, 임직원 대상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 세미나 개최

‘포레나’ 브랜드 도약 위한 자리, 김승모 대표 포함 임직원 200여명 참여

㈜한화 건설부문은 24일 장교동 한화빌딩 오디토리움(Auditorium)에서 ‘프리미엄 주거서비스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한화]

[이코노미스트 민보름 기자] ㈜한화 건설부문이 출시 4년을 앞두고 있는 ‘포레나’ 브랜드의 강화를 위해 고품격 주거서비스 흐름을 알아보는 행사를 열었다. 

㈜한화 건설부문은 24일 장교동 한화빌딩 오디토리움(Auditorium)에서 ‘프리미엄 주거서비스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김승모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련 부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부동산 자산관리 및 주거서비스 운영 전문기업인 SL플랫폼 김덕원 상무의 발표로 진행됐다. 발표는 크게 프리미엄 주거서비스 운영 현황, 커뮤니티 시설 및 운영사례, 플랫폼 및 데이터 활용 방안 등을 주제로 이뤄졌다.

이번 세미나는 달라진 주거 서비스시장 변화를 체험하고 고객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개최됐다. 특히 ㈜한화 건설부문은 임직원들이 새로운 주택시장 흐름을 접함으로써 앞으로 자사 주택 브랜드인 ‘포레나’가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화 건설부문 김승모 대표이사는 “런칭 만 4년을 앞두고 있는 포레나 브랜드의 도약을 위해 공간에 대한 고민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임직원들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한화 건설부문은 앞으로도 임직원 역량강화 및 이해도 제고를 위해 최신 업계 트렌드 관련 교육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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