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시작
19일까지 서류 접수…지원자와 소통 강화

입사 지원서는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9일 오후 3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포스코그룹 회사 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중 포스코그룹은 지원자를 위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 포스코퓨처엠은 온라인 리쿠르팅도 연다. 캠퍼스와 온라인 리쿠르팅 참가 방법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포스코그룹은 봉사활동 경험자, 의인상 수상자 등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는 인재와 공모전 및 창업 경험자 등 조직 차원의 시너지를 창출하는 인재를 우대한다.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역량자, 스틸챌린지 수상자, 제2외국어 자격 보유자 등 미래지향적 인재도 우대한다는 방침이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그룹은 철강뿐 아니라, 이차전지 소재, 리튬 등 글로벌 친환경 미래 소재 대표 기업으로,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곳”이라며 “근로 시간과 장소, 복장까지 직원들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유연한 조직문화도 구축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SK하이닉스, 올해 두 번째 생산직 인력 채용 실시
2무역분쟁 고조에 매출 꺾인 LVMH…더 비싼 에르메스 시총 1위
3우아함은 ‘오프로드’로, 속도는 ‘서킷’으로…제네시스가 美서 내놓은 해답
4OKX 미국 진출 본격화…벌금 합의 후 거래소·지갑 서비스 론칭
5최상목 “관세협상 서두르지 않겠다…새정부가 최종결정"
6“1000일 됐어요” 해외여행 필수템 된 ‘이 서비스’
7코스피 상장사 배당금 30조원…밸류업 법인 '앞장'
8국제당뇨병연맹 "당뇨병 환자 10명 중 4명, 진단 안 받아"
9팀 버튼 감독이 '콕' 집었던 DDP...11주년 성적표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