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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트비, 연말 고객 초청 행사 ‘블루밍 크리스마스’ 성료

고객사 초청 연말 행사…업계 간 네트워킹 자리 마련
최성욱 대표 “고객 솔루션 중심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사진 센트비]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글로벌 외환 토탈 솔루션 기업 센트비가 연말을 맞아 자사 법인용 해외 결제 서비스 ‘센트비즈’의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안다즈 호텔 비욘드 더 클래스홀에서 진행된 센트비 ‘블루밍 크리스마스 위드 센트비즈’ 행사는 올해 센트비즈를 이용한 고객사들의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명은 ‘피어나다’는 뜻의 ‘블루밍(Blooming)’과 센트비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Blue)’를 결합해 센트비가 활짝 피어나 고객과 함께 더욱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고객사 등 약 7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최성욱 센트비 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2023년 센트비즈를 되짚어보는 ‘센트비즈 5대 뉴스’, ‘센트비즈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또 고객들 간 정보 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시간은 물론 주류 무역 고객사가 직접 참여해 연말에 즐기기 좋은 와인을 추천해주는 세션, 포토월 이벤트 등 행사가 이어졌다.

센트비즈 5대 뉴스 소개에선 고객사수 약 700개 달성 등의 성과를 공유하고 미래 비전을 이야기했다. 올해 처음 실시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98%의 고객이 센트비즈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음이 확인됐으며, 센트비즈 지속 사용 의견도 95%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주요 수상 소식도 함께 공개했다. 금융위원회가 선정한 핀테크 우수기업 ‘K-Fintech 30’,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해외송금서비스 부문 1위 수상, 포브스코리아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50(50 FAST-GROWING STARTUPS 2023)’ 선정 등이다. 고객사들은 해당 소식을 통해 센트비즈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졌다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는 “센트비즈 고객들이 더 편리하고 간편하게 해외 송금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한 결과가 내부적, 외부적 성과로 나타났다”며 “이를 아낌없이 성원해줬던 고객사와 공유하고자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변함없는 신뢰와 지지를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경험 향상 및 편의성 제고, 기능 확장 등 고객 솔루션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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