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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골프 신규 디지털 캠페인 ‘더 힙스터’ 공개

핫해치 정석이라 불리며 두터운 마니아 층 보유한 모델

폭스바겐코리아가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였다. [사진 폭스바겐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브랜드 인기 모델 골프의 새로운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공개된 디지털 광고 캠페인 ‘더 힙스터’에서는 ‘유행은 변하지만 오리지널리티는 문화가 된다’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시대를 초월해 모든 세대의 힙스터가 사랑하는 폭스바겐 골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폭스바겐 골프는 혁신적인 기술과 탄탄한 제품력을 앞세워 1974년 첫 출시 이후 일곱 번의 진화와 혁신을 거쳤다. ‘핫해치’(Hot Hatch)의 정석이라 불리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에는 8세대 모델이 판매되고 있다. EA288 evo 2.0 TDI 엔진과 7단 DSG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50마력, 최대토크 36.7kg.m를 발휘한다. 운전자 중심의 드라이빙 조작 및 다이나믹한 퍼포먼스는 물론 ‘IQ.드라이브’,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등 최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도 갖췄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폭스바겐 골프는 시대를 초월하는 타임리스 아이콘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역사적인 모델로 내년이면 출시 50주년을 맞는다”면서 “이번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통해 폭스바겐 골프만이 갖고 있는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더욱 많은 분이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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