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KB국민카드 “KB페이로 자산·소비 관리 다 하세요”

마이데이터 기반 ‘KB페이 자산·소비 분석’ 리뉴얼 오픈
31일까지 최대 3000포인트리 지급 이벤트 진행

[사진 KB국민카드]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KB국민카드가 KB페이 마이데이터 분석 기반 ‘KB페이 자산·소비 분석’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고, 오픈 기념 ‘내 자산·소비 탐험 최대 3000P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KB페이 자산·소비 분석’ 서비스는 개인의 자산·소비 현황을 분석하여 실시간으로 개인별 맞춤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KB페이 고객은 시각화된 개인별 맞춤 분석 리포트를 통해 나의 자산·소비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피어그룹(또래그룹)과 나의 자산·소비현황 비교정보 제공 및 개인별 맞춤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자산분석 리포트는 ▲총자산 월별 변동추이 ▲자산상품별 변동정보 ▲자산 포트폴리오 피어그룹 비교 정보 등을 제공한다. 소비분석 리포트는 ▲전월 대비 누적소비 추이 비교 ▲업종별 소비현황 ▲소비업종 또래비교 ▲선호브랜드 Top10 또래비교 ▲개인화 맞춤형 최대혜택카드 상품추천 등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KB페이 자산·소비 분석’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내 자산·소비 탐험하고 최대 3000P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산 연동 후 2개의 탐험지인 자산섬, 소비섬을 탐험하면 최대 1000포인트리 랜덤 포인트리를 제공하며, 마지막으로 자산 탭 방문 시 도착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총 3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최대 3000포인트리를 즉시 받을 수 있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페이 내 자산 탭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페이 자산서비스는 자산·소비 현황 분석 서비스 외에도 ▲무료송금 ▲무료환전(외화머니) ▲자동차금융(내 차 관리, 자동차 보험) ▲보험상품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픈형 생활종합 금융플랫폼’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기존 콘텐츠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 韓 환율관찰 대상국 재지정…경상수지 흑자 발목

2 미 국무장관 "한미 협력성과, 차기 행정부로 잘 인계"

3트럼프, JP모건 회장도 내각서 배제…"은행에 남을 것"

4트럼프 정권 인수팀, IRA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 계획

5 美, 환율관찰대상국 명단에 한국 재지정

6“위기의 한국 증시, 용기 내고 미국 증시 두려움 가질 때”

7부동산 PF 자기자본 현행 3%서 20%로 높인다

8'김가네' 회장, 성범죄 이어 횡령 혐의로 경찰 수사

9'이것'하면 돈 날린다...전문의도 비추하는 '건강검진' 항목은?

실시간 뉴스

1美, 韓 환율관찰 대상국 재지정…경상수지 흑자 발목

2 미 국무장관 "한미 협력성과, 차기 행정부로 잘 인계"

3트럼프, JP모건 회장도 내각서 배제…"은행에 남을 것"

4트럼프 정권 인수팀, IRA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 계획

5 美, 환율관찰대상국 명단에 한국 재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