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페이로 자산·소비 관리 다 하세요”
마이데이터 기반 ‘KB페이 자산·소비 분석’ 리뉴얼 오픈
31일까지 최대 3000포인트리 지급 이벤트 진행

이번에 새 단장한 ‘KB페이 자산·소비 분석’ 서비스는 개인의 자산·소비 현황을 분석하여 실시간으로 개인별 맞춤 분석 리포트를 제공한다. KB페이 고객은 시각화된 개인별 맞춤 분석 리포트를 통해 나의 자산·소비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피어그룹(또래그룹)과 나의 자산·소비현황 비교정보 제공 및 개인별 맞춤 상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자산분석 리포트는 ▲총자산 월별 변동추이 ▲자산상품별 변동정보 ▲자산 포트폴리오 피어그룹 비교 정보 등을 제공한다. 소비분석 리포트는 ▲전월 대비 누적소비 추이 비교 ▲업종별 소비현황 ▲소비업종 또래비교 ▲선호브랜드 Top10 또래비교 ▲개인화 맞춤형 최대혜택카드 상품추천 등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KB페이 자산·소비 분석’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내 자산·소비 탐험하고 최대 3000P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산 연동 후 2개의 탐험지인 자산섬, 소비섬을 탐험하면 최대 1000포인트리 랜덤 포인트리를 제공하며, 마지막으로 자산 탭 방문 시 도착 보너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총 3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최대 3000포인트리를 즉시 받을 수 있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페이 내 자산 탭 이벤트 배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페이 자산서비스는 자산·소비 현황 분석 서비스 외에도 ▲무료송금 ▲무료환전(외화머니) ▲자동차금융(내 차 관리, 자동차 보험) ▲보험상품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픈형 생활종합 금융플랫폼’으로써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신규 서비스 출시 및 기존 콘텐츠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럼프 "중국, 우리 돈 필요해"…中 "반격 조치 정당"
2SK하이닉스, 올해 두 번째 생산직 인력 채용 실시
3무역분쟁 고조에 매출 꺾인 LVMH…더 비싼 에르메스 시총 1위
4우아함은 ‘오프로드’로, 속도는 ‘서킷’으로…제네시스가 美서 내놓은 해답
5OKX 미국 진출 본격화…벌금 합의 후 거래소·지갑 서비스 론칭
6최상목 “관세협상 서두르지 않겠다…새정부가 최종결정"
7“1000일 됐어요” 해외여행 필수템 된 ‘이 서비스’
8코스피 상장사 배당금 30조원…밸류업 법인 '앞장'
9국제당뇨병연맹 "당뇨병 환자 10명 중 4명, 진단 안 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