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엠에스,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 출연
아웃소싱 기업 ‘주식회사 한성엠에스’는 도상혁 팀장이 지난 23일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에서 아웃소싱 고수로 출연했다고 밝혔다.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인증을 획득한 한성엠에스는 업력 28년 차로 2023년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물류센터운영부문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고, 2021년과 2023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에 선정된 아웃소싱 전문 기업으로써 현재 대기업, 중견기업 등 150여 개의 고객사에게 인재파견, 유통·물류, 생산제조, 경비·미화, 시설관리, 호텔관리 등 다양한 직무를 제공하고 있다.
‘주식회사 한성엠에스’ 측은 이번 출연 계기를 ‘고수열전’의 ‘적극적인 고용 창출 서비스로 대한민국 아웃소싱 시장을 선도한다’라는 주제에 대해 전문성을 인정받아 출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방영분에서는 아웃소싱에 대한 설명, 아웃소싱의 오해와 진실, 인재 채용 업무, 대기업 고객사 미팅, 파견근무자 상담, 물류 사업장의 긴급상황에서 현장소장과 화상회의 하는 모습 등이 방영됐다.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은 성공을 만들어낸 남과 다른 1%의 비밀과 성공을 향해 걸어가는 경제인들의 특별한 비결을 공개하고 도전하는 이들에게 노하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여러 새로운 근무자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새로운 고객사와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힌 ‘한성엠에스’의 이번 방영분은 유튜브 채널 ‘SBS Biz 고수열전’을 통해서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1인 가구 월평균 소득 315만원…생활비로 40% 쓴다
2‘원화 약세’에 거주자 외화예금 5개월 만에 줄어
3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 9개월 만에 하락
4국제 금값 3년 만에 최대 하락…트럼프 복귀에 골드랠리 끝?
5봉화군, 임대형 스마트팜 조성… "청년 농업인 유입 기대"
6영주시, 고향사랑기부 1+1 이벤트..."연말정산 혜택까지 잡으세요"
7영천시 "스마트팜으로 농업 패러다임 전환한다"
8달라진 20대 결혼·출산관…5명 중 2명 ‘비혼 출산 가능’
9김승연 회장 “미래 방위사업, AI·무인화 기술이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