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디올 등…신라免, 인천공항에 ‘뷰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인천국제공항 유일 플래그십 스토어
브랜드 개성 살린 매장…고객 특화 서비스 제공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에 뷰티 브랜드 6곳의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천국제공항의 유일한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제2여객터미널 중앙부에 316 ㎡(96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개성을 살린 매장 컨셉은 물론 단독 제품 등의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샤넬 △디올 △에스티로더 △랑콤, △SK2 △설화수 6개 브랜드의 매장으로 조성됐으며, 각 매장 별로 브랜드만의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이자 차별화된 고객 특화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사업권을 획득, 새롭게 운영한지 1년이 되면서 화장품·향수, 주류·담배, 패션과 악세서리 등 모든 카테고리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롭게 선보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천국제공항의 유일한 화장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제2여객터미널 중앙부에 316 ㎡(96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개성을 살린 매장 컨셉은 물론 단독 제품 등의 특별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샤넬 △디올 △에스티로더 △랑콤, △SK2 △설화수 6개 브랜드의 매장으로 조성됐으며, 각 매장 별로 브랜드만의 개성과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시그니처 서비스이자 차별화된 고객 특화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사업권을 획득, 새롭게 운영한지 1년이 되면서 화장품·향수, 주류·담배, 패션과 악세서리 등 모든 카테고리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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