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건설부문, 2024년도 우수 협력사 간담회…47개사 시상
수상사에 운영자금 대여·이행보증금 면제 등 지원
김승모 대표 “다양한 분야서 동반성장 인프라 구축”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한화 건설부문은 지난 5일 서울 장교동 한화빌딩 오디토리움에서 ‘2024년도 우수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47개 우수 협력사 대표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지난 한 해 동안 기술혁신과 품질 향상, 안전관리 등의 분야에서 노력해 온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동반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 건설부문은 그룹의 경영 철학인 ‘함께 멀리’ 정신을 바탕으로 2002년부터 우수 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올해는 구매부문 우수 협력사를 추가 선정하는 등 규모를 확대했다.
평가 결과 토목, 건축, 기전, 안전 환경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상위 6개사가 최우수 협력사에 선정됐고, 41개사가 우수 협력사로 선정돼 상패를 전달받았다. 수상한 협력사에는 운영자금 대여, 이행보증금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김승모 대표이사는 “한화 건설부문은 협력사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술, 재정,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동반성장 인프라를 구축해 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상호 발전하는 관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김성주 세일이엔에스㈜ 대표이사는 “경기둔화와 불확실한 대외환경 속에서 한화 건설부문의 실질적 상생협력 체계는 협력사들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동반성장의 중요한 본질을 바탕으로 더 높은 목표와 성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동양생명, 3분기 순이익 2657억원 시현…전년比 22.2% ↑
2교보생명, 친환경 실천 캠페인 통해 숲 운동장 조성
3핀트, 연금저축 투자일임 가입금액 로보어드바이저(RA) 전체 1위
4KB국민카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체크카드 부문 동시 1위
5드레이푸스 칠리즈 CEO, UDC 2024 핵심 연사 참여
6삼성화재, 자동차보험과 장기보험 연계보상·청구대행 서비스 확대
7산업부 "美 통상 환경 변화에도 기회 있다...위기 줄일 것"
8백종원, 연돈볼카츠 점주들과 상생간담회..."최근 매출 124% 성장"
9에잇퍼센트, 창립 10주년 기업 백서 발간…스페셜 이벤트도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