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CJ ONE, 걸으면 포인트 받는 ‘ONE워크 챌린지’ 인기

ONE 워크 챌린지 참여 회원 월 평균 6000여 명, 재참여율 약 50%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회원들의 ‘갓생(God+生)’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ONE워크 챌린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CJ올리브네트웍스]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CJ ONE이 회원들의 ‘갓생(God+生)’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ONE워크 챌린지’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21년부터 CJ ONE은 걸음 수에 비례해 CJ ONE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리워드형 헬스케어 서비스인 ONE 워크를 제공 중이다. 실시간 걸음 수,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 세부 운동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CJ ONE은 최근 생산적인 활동으로 성취감을 얻는 일상을 의미하는 갓생 트렌드와 활동을 통해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올해 3월부터 ‘ONE워크 챌린지’를 선보이며 회원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응원하고 있다. 

ONE워크 챌린지는 매월 초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2주 동안 매일 5000보 이상 걷고 CJ ONE 앱에 기록된 걸음 수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3월부터 시작한 ONE워크 챌린지는 월 평균 약 6000여 명이 도전 중이다. 특히 ONE 워크 챌린지에 두 번 이상 참여한 회원의 재참여율도 약 50%에 달하며 건강과 실속을 챙기려는 회원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고 있다. 

3월부터 8월까지 100% 참여한 회원도 전체 참가자 중 약 10%를 자랑한다.

ONE워크 챌린지 참가자 이나희씨는 “규칙적인 걷기 운동 습관을 만들고 싶어서 참여했는데 성취감도 있고 CJ ONE 포인트까지 쌓여서 운동과 앱테크를 동시에 하는 것 같아 뿌듯하다. 다음 달에도 친구와 함께 ONE워크 챌린지에 참여할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9월 ONE워크 챌린지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CJ ONE 포인트 100P를 지급하며 챌린지 참여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마사지기, 건강기능식품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김대성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담당은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라이프스타일 파트너 CJ ONE이 건강한 습관도 만들고 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CJ ONE은 회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9월 ONE워크 챌린지에 대한 세부 사항은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9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서울 ‘마지막 판자촌’에 솟은 망루...세운 6명은 연행

2겨울철 효자 ‘외투 보관 서비스’...아시아나항공, 올해는 안 한다

3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조달 경쟁력↑

4‘국내산’으로 둔갑한 ‘중국산’...김치 원산지 속인 업체 대거 적발

5제뉴인글로벌컴퍼니,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두번째 글로벌 기획전시

6의료현장 스민 첨단기술…새로운 창업 요람은 ‘이곳’

7와인 초보자라면, 병에 붙은 스티커를 살펴보자

8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전자 HBM 승인 위해 최대한 빨리 작업 중”

9‘꽁꽁 얼어붙은’ 청년 일자리...10·20대 신규 채용, ‘역대 최저’

실시간 뉴스

1서울 ‘마지막 판자촌’에 솟은 망루...세운 6명은 연행

2겨울철 효자 ‘외투 보관 서비스’...아시아나항공, 올해는 안 한다

3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조달 경쟁력↑

4‘국내산’으로 둔갑한 ‘중국산’...김치 원산지 속인 업체 대거 적발

5제뉴인글로벌컴퍼니,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두번째 글로벌 기획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