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2기 발대식 진행
20명 선발…1기 우수 멤버로 구성된 엠배서더 4명과 활동
사회공헌활동·빗썸라운지 홍보 및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

썸즈업은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의 강점과 고객을 위한 노력을 알리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빗썸의 새로운 경쟁력을 고민하는 빗썸의 대학생 홍보대사다.
총 20명을 선발한 이번 2기 썸즈업은 ‘Make Your Mark’(너만의 발자취를 남겨라)를 슬로건으로, 빗썸을 홍보하고 사회공헌활동 및 거래소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채널에 중점을 둔 1기와 달리 오프라인 중심의 활동으로 대중과 더 가까이 교감할 계획이다.
썸즈업 2기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 7일까지, 총 3개월 동안 활동한다. 선발 인원 외에도 썸즈업 1기 우수 멤버 4명이 ‘빗썸 엠배서더’로 합류, 2기 활동을 지원한다.
서포터즈 인원에게는 매달 지급되는 활동비 외에도 명함, 단체복 등이 담긴 웰컴키트와 거래소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비용이 별도 지급된다. 우수 활동팀에는 상금 500만원(1팀)을, 우수 활동자 4명에게는 각각 200만원의 상금과 빗썸 체험형 인턴, 또는 엠배서더 활동 기회가 제공된다.
빗썸 관계자는 “열정으로 가득한 썸즈업 2기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고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며 “썸즈업 2기가 자신의 발자취를 남길 수 있도록, 빗썸도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해외주식 경쟁’ 토스 vs 키움 증권, 미국 진출로 2라운드 돌입
2참치캔 1등 회사 상폐 결정...동원F&B 갑자기 왜
3빅파마 주목 받는 이중항체 ADC…에이비엘·에이비온 개발 박차
4미래에셋 vs 한투 글로벌 영토 확장 ‘각축전’
5'차에서 자도 됩니다' 대학생 노숙, 미국에선 흔한 일?
6LH, 지난해 영업익 3404억원…전년대비 679% 증가
7서울시, 토허제 입주권 실거주 의무 유예 검토
8트럼프 관세 폭탄에 구찌‧루이비통 글로벌 명품시장도 ‘안사요’
9‘마영전’ IP 신작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6월 글로벌 알파 테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