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 ‘김예지’, 편의점도 접수…CU “집중력 콘셉트, 13종 출시”
간편식, 샐러드, 과일, 핫바 등 선봬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 사격 협회 기부
[이코노미스트 이혜리 기자] CU는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선수(임실군청)와 손잡고 간편식, 샐러드, 과일, 커피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김예지 선수는 최근 파리에서 치뤄진 국제 대회의 10m 공기권총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압도적인 실력과 함께 경기 내내 보인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냉정한 집중력이 SNS상 큰 화제가 되며 미국 NBC가 선정한 화제성 스타 10인에 뽑히기도 했다.
CU는 대회 이후 여러 세대에 긍정 기운을 전파하고 있는 김예지 선수와 협업을 진행하고 ‘예지력’, ‘예지픽’ 등 김예지 선수 특유의 집중력에서 콘셉트를 잡은 상품 13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을 위한 간식 위주로 구성된 상품으로는 ‘예지력’ 매콤 닭가슴살 삼각김밥(1800원)과 줄김밥(3300원), 닭가슴살 핫바 2종(치즈, 갈릭/ 각 1900원), 닭가슴살 샐러드와 치킨텐더 샐러드(각 5900원), 바나나 2입(,900원) 등을 내놓는다.
수능 시즌에 맞춰 수험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예지력’ 아르기닌(3200원), ‘예지픽’ 멀티비타민(3900원)과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높여 줄 ‘예지픽’ 커피우유(1800원), 컵커피 2종(달달커피 오리지널, 헤이즐넛/ 각 2600원)도 마련됐다. 김예지 선수가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 샤인머스캣, 적포도로 구성한 과일 도시락(4200원)도 있다.
이 달 말일까지 콜라보 상품 13종 전 품목에 대해 농협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김예지 선수 제휴 상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사격 협회에 기부되어 비인기 종목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쓰여진다.
한편, 김예지 선수는 CU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에서 20일 업로드 되는 ‘쓔요일에 만나’ 세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BGF리테일 전략MD팀 권선영 책임은 “지난 여름 전국민을 매료 시켰던 김예지 선수와 콜라보한 이번 상품들이 고객들이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예지 선수는 최근 파리에서 치뤄진 국제 대회의 10m 공기권총 종목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압도적인 실력과 함께 경기 내내 보인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냉정한 집중력이 SNS상 큰 화제가 되며 미국 NBC가 선정한 화제성 스타 10인에 뽑히기도 했다.
CU는 대회 이후 여러 세대에 긍정 기운을 전파하고 있는 김예지 선수와 협업을 진행하고 ‘예지력’, ‘예지픽’ 등 김예지 선수 특유의 집중력에서 콘셉트를 잡은 상품 13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을 위한 간식 위주로 구성된 상품으로는 ‘예지력’ 매콤 닭가슴살 삼각김밥(1800원)과 줄김밥(3300원), 닭가슴살 핫바 2종(치즈, 갈릭/ 각 1900원), 닭가슴살 샐러드와 치킨텐더 샐러드(각 5900원), 바나나 2입(,900원) 등을 내놓는다.
수능 시즌에 맞춰 수험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예지력’ 아르기닌(3200원), ‘예지픽’ 멀티비타민(3900원)과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높여 줄 ‘예지픽’ 커피우유(1800원), 컵커피 2종(달달커피 오리지널, 헤이즐넛/ 각 2600원)도 마련됐다. 김예지 선수가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 샤인머스캣, 적포도로 구성한 과일 도시락(4200원)도 있다.
이 달 말일까지 콜라보 상품 13종 전 품목에 대해 농협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김예지 선수 제휴 상품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사격 협회에 기부되어 비인기 종목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쓰여진다.
한편, 김예지 선수는 CU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에서 20일 업로드 되는 ‘쓔요일에 만나’ 세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BGF리테일 전략MD팀 권선영 책임은 “지난 여름 전국민을 매료 시켰던 김예지 선수와 콜라보한 이번 상품들이 고객들이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중국 외자판호 획득
230인 미만 사업장에 주52시간제 계도기간 종료
3경기 여주 산란계 농장서 고병원성 AI…전국 16번째 사례
45조원 규모로 성장한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 매출
5산은 “3년간 반도체 등 첨단전략산업에 100조원 규모 공급”
6SKT, SK커뮤니케이션즈 등 3개 자·손자사 삼구아이앤씨에 매각
7스마트폰 가격 내려갈까…‘단통법 폐지안’ 국회 통과
8이지스운용, 남산 힐튼 부지 ‘초대형 복합개발 사업’ 시동
910월 출생아 수 12년 만에 최대 증가…혼인도 5년 만에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