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I Finance, 두바이 부동산 비즈니스 공식 라이선스 획득 “글로벌 세일즈 본격화”

글로벌 디지털 금융 및 부동산 서비스 분야의 선두주자인 Somi Finance는 지난6일 금번 공식 부동산 비즈니스 라이선스를 획득하며, 중동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선스 취득은 두바이 부동산 시장에서 신뢰성을 확보하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Somi Finance는 두바이의 급성장하는 부동산 시장을 기반으로, 투자자와 주거 고객 모두를 위한 맞춤형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Emaar Properties 등 두바이의 대표적인 부동산 개발사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두바이의 주요 고급 부동산 프로젝트와 투자 기회를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공식 라이선스를 통해 Somi Finance는 단순한 부동산 중개를 넘어 글로벌 투자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할 방침이다.
특히 Somi Finance는 이번 라이선스 취득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두바이 부동산 세일즈를 본격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국제적으로 분포한 고객들을 위해, 각국의 언어와 문화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두바이 현지의 부동산 시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현장 투어와 실시간 투자 상담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와 부가티 레지던스가 정부허가 하에 착공되어 전세계투자자들이 활발히 투자를 진행하고있다. SOMI Finance는 Binghatti 에서 지난 8월부터 부동산 DB들을 공식적으로 공급받고있으며 한국발 에이전트로는 최초이다.
Somi Finance는 현재 각 자산거래소들과 함께 부동산과 연계되어있는 두바이 RWA 디지털 자산 등 대한 거래활성화를 진행할 예정이며 모든 세일즈 준비가 완료되는 2025년에 가장 효과적인 자산 운영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Somi Finance 관계자는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동산 시장 중 하나로, 글로벌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며 ”이번 라이선스 취득은 Somi Finance가 글로벌 부동산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마련한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Somi Finance의 두바이 부동산 서비스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파면 이틀째 尹, 관저 퇴거는 언제...아크로비스타 복귀에 ‘관심’
2 "다시 윤석열" 전 국방부장관 김용현, 윤 전 대통령 파면에 옥중서신
3“싸구려 취급” 분노에도...전국민 2명 중 1명, ‘지프리 프사’ 이용했다
4‘자산 500조’ 머스크, 세계부자 1위 탈환…韓 1위는?
5北김정은, ‘尹파면’에 특수부대 훈련시찰…“싸움 준비가 최고의 애국”
6애플·엔비디아·테슬라도 무너졌다...서학개미들 ‘곡소리’
7최대 6일 쉬는 ‘5월 황금연휴’ 어디로 갈까…1위 인기 여행지는 ‘이 곳’
8尹파면 선고 끝났지만…오늘 서울 도심서 찬반집회 계속 된다
9디저트 좋아서 시작한 도레도레...250억원대 브랜드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