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미트, 이마트에서 매운맛 소고기 30% 전단 행사 실시
오케이미트가 27일부터 31일까지 불닭 소스가 들어있는 소고기 3종인 부채스테이크, 갈비살구이, 와규찹스테이크의 한정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에서 30% 전단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수입육 유통 전문 기업 오케이미트와 협업해 새롭게 출시한 상품으로 오케이미트의 자회사인 쉐프파트너에서 직가공한 원육에 불닭 소스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이다.
불닭 스틱 소스 2개와 와규찹스테이크에는 진한마요 디핑 소스, 부채스테이크에는 까르보나라 소스를 추가로 포함해 고객들이 다양한 형태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관련해 유통업계 관계자는 “간편식 수요 급증에 발맞춰 개발된 육류 간편식으로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기 위한 제품 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면서, "불닭 소스를 소고기에 콜라보 한 이번 신제품 역시 원육의 신선함에 불닭 소스의 참신함이 더해져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과 MZ 세대까지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전단 행사는 전국 이마트에서 실시하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된 14,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빌게이츠 “5년 이내 상용화” 발언에...양자컴株 활활
2“미국에 내고 나이 들어 또 내고” 연금계좌 해외주식ETF 배당 이중과세 논란
3‘미래 핵심기술 확보 가속화’…현대건설, 김재영 서울대 연구부총장 영입
4시동 걸린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보관 탱크 해제...13일 시작
5“불법 스트리밍 172만회 조작”…영탁 전 소속사 대표 징역 8개월
6尹 초래한 의료대란...지난해 혈세 '3조3000억원' 출혈
7“엄마·아빠랑 자주 갔는데”...패밀리 레스토랑 TGI 사라진다
8카카오페이, ‘티메프’ 악재 여파에도…실적 발표하자 주가 ‘쑥’
9트럼프 행정부 출범해도…기업 절반 “美 보편관세 영향 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