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미트, 이마트에서 매운맛 소고기 30% 전단 행사 실시
오케이미트가 27일부터 31일까지 불닭 소스가 들어있는 소고기 3종인 부채스테이크, 갈비살구이, 와규찹스테이크의 한정 출시를 기념해 이마트에서 30% 전단 행사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수입육 유통 전문 기업 오케이미트와 협업해 새롭게 출시한 상품으로 오케이미트의 자회사인 쉐프파트너에서 직가공한 원육에 불닭 소스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이다.
불닭 스틱 소스 2개와 와규찹스테이크에는 진한마요 디핑 소스, 부채스테이크에는 까르보나라 소스를 추가로 포함해 고객들이 다양한 형태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관련해 유통업계 관계자는 “간편식 수요 급증에 발맞춰 개발된 육류 간편식으로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기 위한 제품 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면서, "불닭 소스를 소고기에 콜라보 한 이번 신제품 역시 원육의 신선함에 불닭 소스의 참신함이 더해져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과 MZ 세대까지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전단 행사는 전국 이마트에서 실시하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된 14,7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주유소 기름값 11주 연속 상승…경유 1500원 돌파
2유학생 위한 미국영주권 로드맵 '미국투자이민, E-2, NIW' 전문 컨설팅 체계 구축
3딱 맞는 암 치료제 ‘동반진단’으로 찾는다
4美 젠지세대는 이제 인플루언서를 원하지 않는다
5트럼프, 美 대법원에 “틱톡 금지법 적용 시한 늦춰달라”
6美 “최상목·한국정부와 함께 일할 준비돼 있다”
7고현정도 ‘내돈내산’…세상 어디에도 없던 ‘피부 세탁’ 화장품
8“LG디스플레이 OLED 패널, 수면 방해 않는 인체친화 디스플레이”
9‘발명은 나의 힘’…전파통신 명장이 일거리 사이트를 만든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