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100시간 얼굴 광채”...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 출시

로즈 다이아 콜라겐 에센스 75% 함유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 [사진 애경산업]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다가오는 S/S시즌을 맞아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ESSENCE PACT THE BLOOMING)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은 기초 화장품 단계를 포함한 7단계 메이크업 과정을 압축한 수준의 광채 및 커버 효과와 함께 꽃잎의 이슬 같은 촉촉함을 선사해 투명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은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로즈 다이아 콜라겐 에센스’(Rose Dia Collagen Essence)를 75% 함유한다. 로즈 다이아 콜라겐 에센스는 장미의 도시인 튀르키예 아스타르타산 다마스크 장미와 다이아몬드 추출물, 로즈 콜라겐 캡슐을 담아 피부에 광채와 수분감, 화사함을 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얼굴 전체 광채, 볼륨, 커버 지속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은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머금은 ‘에센스 드롭 파우더’(Essence Drop Powder)와 다양한 각도에서 빛이 반사되는 ‘장미 모양 파우더’(Rose Shape Powder)를 함유해 봄과 여름철에 시원하면서도 빛나는 커버를 완성시켜 준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덧바를수록 시원한 누적 쿨링 효과와 함께 자외선 및 적외선 노출로 인한 손상된 피부의 진정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은 제품 디자인에 꽃이 피어나는 모습과 반짝이는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광채나는 패키지를 완성했다.

한편 애경산업은 오는 5일 저녁 9시 45분 GS홈쇼핑에서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 본품 2개, 리필 3개, 글로우 립 볼류머 2종 중 랜덤 1개로 구성된 론칭 세트의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이재명 “尹 복귀는 제2계엄 의미”...국민의힘은 이재명 등 72명 '내란음모' 고소

2'트렌드웨이브 2025' 초호화 라인업에 이어 中 무형문화재 작가들과 협업 공개

3윤하 남편 정체 밝혀졌다! 44만 유튜버?…학력 살펴보니

4최여진, 7살 연상 불륜 의혹에…'예비 남편' 전 부인까지 언급?

5기아, EV4에 패션 더했다… 무신사와 콜라보 마케팅 나서

6오타니 카드값 무려 '15억'…몸값만큼 엄청난 '억소리'

7작년 4분기 꼼수 가격 인상 '슈링크플레이션' 적발…9개 상품

8BC카드, 트래블월렛과 손 잡고 페이북에 외화결제 서비스 탑재

9KGM, 봄맞이 차량 점검 서비스 실시

실시간 뉴스

1 이재명 “尹 복귀는 제2계엄 의미”...국민의힘은 이재명 등 72명 '내란음모' 고소

2'트렌드웨이브 2025' 초호화 라인업에 이어 中 무형문화재 작가들과 협업 공개

3윤하 남편 정체 밝혀졌다! 44만 유튜버?…학력 살펴보니

4최여진, 7살 연상 불륜 의혹에…'예비 남편' 전 부인까지 언급?

5기아, EV4에 패션 더했다… 무신사와 콜라보 마케팅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