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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터그루트, ‘바이오엑소좀’ 라인 출시…두피 장벽 강화

두피 장벽 강화·각질 및 유분 개선 효과 입증
네이버 쇼핑 페스타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 LG생활건강]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LG생활건강의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마이크로바이옴 라인을 업그레이드한 이번 2세대 라인은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대표 제품인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는 비폴렌 엑소좀 4만 개와 유산균 발효 용해물 1억개를 조합한 바이오엑소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샴푸, 컨디셔너, 토닉을 함께 사용할 경우 두피 각질, 과다 유분, 건조함, 가려움, 외부 자극으로 인한 붉은 기 등 5가지 두피 문제를 개선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 방어력을 강화하고, 2주 사용 후 두피 장벽 개선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바이오엑소좀 컨디셔너’는 실리콘 무첨가 제품으로, 비오틴 캡슐과 특허받은 두피 보습 영양 성분, 3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두피 건강을 케어한다. 또한, 17종 아미노산과 마이크로단백질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트리트먼트 사용 후처럼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케팅 관계자는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은 두피 타입에 상관없이 근본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며 “탈모 증상을 예방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은 닥터그루트 공식몰,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 몰과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 출시 기념 할인 및 특별 증정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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