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모델로 가수 이영지 발탁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광고 캠페인 모델 가수 이영지. [사진 빙그레]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빙그레가 가수 이영지를 모델로 한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빙그레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당 걱정 없이 오리지널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핵심 속성을 리듬감 있고 유쾌하게 풀어냈다.

특히 빙그레는 광고 영상에서 운동 후 단것이 당기거나, 매운 음식 혹은 칼로리가 높은 음식과의 페어링으로, 늦은 밤 부담 없는 간식이 생각날 때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음용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 캠페인 모델인 가수 이영지는 ‘고등래퍼 3’와 ‘쇼미더머니 11’ 우승자다. 모델 이영지가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을 음용하는 다양한 상황을 에너지 넘치게 표현함과 동시에 트렌디함을 더했다고 빙그레 측은 전했다.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은 빙그레의 가공유 대표 브랜드인 ‘바나나맛우유’의 설탕 무첨가 버전이다. 출시 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무가당’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무가당 가공유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신제품 ‘바나나맛우유 무가당’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우리은행, ‘WOORI 가족봉사단’ 100여 명 활동 개시

2국민카드 “모바일 신분증으로 카드업무 가능”

3 이재명 “尹 복귀는 제2계엄 의미”...국민의힘은 이재명 등 72명 '내란음모' 고소

4'트렌드웨이브 2025' 초호화 라인업에 이어 中 무형문화재 작가들과 협업 공개

5윤하 남편 정체 밝혀졌다! 44만 유튜버?…학력 살펴보니

6최여진, 7살 연상 불륜 의혹에…'예비 남편' 전 부인까지 언급?

7기아, EV4에 패션 더했다… 무신사와 콜라보 마케팅 나서

8오타니 카드값 무려 '15억'…몸값만큼 엄청난 '억소리'

9작년 4분기 꼼수 가격 인상 '슈링크플레이션' 적발…9개 상품

실시간 뉴스

1우리은행, ‘WOORI 가족봉사단’ 100여 명 활동 개시

2국민카드 “모바일 신분증으로 카드업무 가능”

3 이재명 “尹 복귀는 제2계엄 의미”...국민의힘은 이재명 등 72명 '내란음모' 고소

4'트렌드웨이브 2025' 초호화 라인업에 이어 中 무형문화재 작가들과 협업 공개

5윤하 남편 정체 밝혀졌다! 44만 유튜버?…학력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