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송우점, 리뉴얼 기념 가전 세일 행사 진행

LG전자 베스트샵 송우점이 매장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4월 11일(금)부터 5월 8일(목)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가전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샵 송우점은 웨딩 고객 전 품목 혜택, 결혼·이사 고객 특별 혜택, 아파트 입주민 공동구매 특별가, 다품목 구매 추가 혜택, LG전자 구독 기획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결혼·이사 가전 구매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담과 함께 품목별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는 공동구매 지정점 특별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25개 주요 품목은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750만 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가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도 풍성하다. 600만 원부터 2,000만 원 이상 구매 시 테팔, WMF, BRK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송우점 단독 사은품으로 모던하임, 쉬젤, 가이타이너 등의 제품도 추가로 제공된다. 방문 고객에게는 키친타월 2종이 증정된다.
또한 ‘LG전자 가전 구독 기획전’도 함께 열려 행사 기간 중 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문가 가전 관리 서비스, 무상 A/S(고객 과실 제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베스트라이프 교원 4구좌 가입 시 최대 520만 원 상당의 지원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매장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오픈은 포천과 경기 지역 고객에게 특히 알찬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결혼, 이사, 입주 가전을 준비 중인 고객이라면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송우점은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앞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 관련 문의는 매장 방문 또는 유선 연락을 통해 가능하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尹 '탄핵'되면 오른다더니…코스피 '외국인 투매'에 파랗게 질렸다
2안전자산 ’금‘도 팔았다…글로벌 증시 패닉셀에 금값 ‘뚝’
3"소맥 대신 위스키 먹자"...주류업계, 니치 마켓 집중 공략
4'진로와 새로, 이제 우리도 효자'...주류업체 메인 넘보는 서브 브랜드의 반란
5“교육은 종합예술과 비슷” 기술·트렌드 모두 잡는다
6‘오사카·간사이 엑스포’ 키워드는 ‘친환경’…입장권 판매 여전히 저조
7 미증시 급락에 암호화폐 반등, 리플 4% 올라
82017년 영화 '리얼'의 OTT 순위권 진입?...김수현, 논란에 또 논란
9미국만 잘 살겠다는 트럼프발 관세전쟁